어머 이건 사야돼! 🤗 쓰면서 ‘이걸 왜 이제 알았지?’ 하는 물건들이 분명 있을 것이다. 쓰면 쓸수록 Super 이끌림~ 되는 컴투스인들의 꿀템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삶이 어떻게 향상 되었는지 알아보자! (※ 통장잔고 주의!)


🗣️ 저의 잘샀템은 두가지인데요. 방음부스와 스텐바이미 입니다! 방음부스는 저희 집이 공동주택인지라 밤에 악기 연습을 하는데 답답함이 있어 방 하나를 희생하고 들였습니다. 그런데 정말 소리가 거의 새어나가지 않더라구요. 노래방 가고 싶을 때 노래방 대용으로 쓰려고 블루투스 마이크까지 추가 구매했어요. 때때로 층간소음이 괴로울 때 안에서 음악도 틀고 독서를 하기도. 두번째는 스텐바이미 입니다. 방음부스를 사면서 노래방 어플용 모니터를 고민하다가 질렀습니다. 방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사용하고 세로모드도 돼서 서브로 쓸만해요. 가장 좋은 건 몇 시간이지만 무선이 된다는 것. 반신욕할 때 욕실 문 앞에 세워두고 보는 것도 굿^^! (컴투스, 톨송맘)

🗣️ 저는 당근패드 + 알로에 젤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부쩍 푸석해진 피부가 신경쓰여 유명한 당근패드를 사봤습니다. 머리말릴 때 붙여두면 촉촉함과 함께 얼굴에 붉은기가 사라져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알로에젤은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접한 알로에팩에 관심이 생겨 구매해봤는데요. 수분을 위해 샀지만, 생각지 못한 붓기 완화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컴투스, 물광)

🗣️ 저의 잘샀템은 LG의 티움입니다. 조금 더 솔직한 리뷰를 위해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장점은 보존기간이 짧은 채소를 항상 신선한 상태로 채취가 가능합니다. (토끼 간식용이라 한 번에 많이 못 먹는데, 마트에서 구매한 채소는 보관을 잘 해도 버리게 됨) 또한 실내에서 물만 주면 가능합니다. 단, 2주에 한 번 영양제를 줘야합니다. 아직 청경채 씨앗 한 번 뿌렸는데 소모량보다 자라나는게 더 빨라져서 이론상 무한의 청경채가 되고 있습니다.. 단점은 2주에 한번 영양제를 주는 것이 조금 귀찮습니다. 통 분리해서 물로 간단히 세척 + 새 물과 영양제 섞기) 그리고 영양제 없이 물만 주면 겉에 이파리가 점점 시들시들 해집니다. 영양제가 치트키라는 사실! (컴투스,신혜빈)

🗣️ HDMI 선택기가 저의 잘샀템입니다. 저는 게임기를 여러 대 보유 중인데 기존에 사용중이였던 모니터에는 HDMI 포트가 1개밖에 없어서 게임기를 1대만 연결하지 못했던 상황이였는데 HDMI 선택기를 구매하니까 HDMI 포트가 1개만 있어도 여러 개의 HDMI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혹시 사용중인 모니터에 HDMI 포트가 1개 밖에 없다면 HDMI 선택기를 추천드립니다. (컴투스, 권혁준)

🗣️ 저의 잘샀템은 자세 교정 쿠션입니다.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 우엉님의 영상을 보고 바로 구매했는데요.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황구가 귀여워서 끼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니 일석이조! (펭귄 버전도 있어요!) 그리고 황구의 코나 귀를 만지고 있으면 이너피스를 유지할 수 있어요. 직장인들의 필수템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특허도 받고 꽤나 과학적(?)이면서 퀄리티가 좋습니다. 책상과 맞닿는 부분은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잘 지지해줘요. 척추수술 3000만원이라는 밈이 있듯이 척추 건강을 위해 투자해보는 건 어떨까요?! (컴투스,서혜선)

🗣️ 저는 잘샀템으로 두 가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바로 메모리폼 이어폰아즈라 이어폰인데요! 무선 이어폰이 막 쏟아지기 시작하던 초기부터 줄곧 버즈 유저였어요. 그런데 최근 버즈 프로2로 모델을 바꾼 후 외이도염이 생기고 말았답니다😭 커널형 이어폰의 편리함을 포기하고 싶지 않아 해결 방안을 찾던 차에 ‘이어팁’을 바꾸면 염증이 사라지는 케이스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봤어요! 바로 메모리폼 이어팁과 의료용 실리콘을 이용한 아즈라 이어팁을 구입했습니다. 이어팁을 바꾼 이후로는 정말 염증이 재발하지 않더라구요! 메모리폼 이어팁은 스펀지 같은 질감이에요. 귀에 맞춰 모양이 바뀌어 편안하고, 주변 소음 차단이 잘 돼요. 반면 아즈라 이어팁은 그냥 봤을 땐 기본으로 장착된 이어팁과 별다르지 않아요. 착용감이 조금 더 부드럽다는 것 정도가 차이점입니다. 

만약 비슷한 문제로 고민하셨던 분이 있다면 이어팁 교체 추천드립니다! 약간의 돈을 쓰면 귀건강을 되찾을 수 있어요! ( 메모리폼 이어폰 (1쌍) : 약 6000원 / 아즈라 이어폰 (2쌍) : 약 2만원대) (컴투스,유지수)

🗣️ 저는 이지머그 스텐 보온보냉 머그 텀블러를 추천합니다. 이 텀블러는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입니다.

  • 용량이 710ml로 기존 텀블러에 비해 대용량입니다.
  • 텀블러 입구가 넓어서 얼음을 넣을 때나 세척할 때 편합니다.
  • 보온보냉이 좋아서 얼음이 잘 녹지도 않고 뜨거운 커피가 잘 식지도 않습니다. (컴투스,김민철)

🗣️ 갤럭시 워치 충전기 + 슬램덩크 피규어들을 추천합니다. 제가 스마트 워치를 샀는데 어쩌다보니 악세사리에 비용을 더 썼어요. 워치 충전기를 회사에도 구비하였는데, 이왕이면 허전한 저의 책상을 꾸며볼 생각에 구매하였습니다. 볼 때마다 ost가 머릿속에 맴돌아요. (컴투스, 조국현)

🗣️ 최근 구매한 물건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물건은 로봇 청소기 입니다. (로보락 S8 Plus) 머리카락이 길고 많이 빠지는 편인데 출근할때 예약 청소를 걸어두면 지정된 시간에 청소와 함께 물걸레질 까지 해줘요. 퇴근하고 물걸레 청소된 맨바닥을 밟았을때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로봇청소기한테 효도받는 기분이에요. (컴투스, 이보람)

🗣️ 저는 구글 네스트 미니 2세대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구글 네스트 미니는 인공지능 AI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저는 이 제품의 알람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매일 기본 휴대폰 알람과 함께 아침을 시작하는게 너무 고통이었는데, 이 제품은 알람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설정한 알람은 아침 7시에 현재 시각 → 오늘의 날씨 → 아침에 듣기 좋은 편안한 플레이리스트 순입니다! 매일 아침 날씨를 체크해주고, 안정적인 음악과 함께 눈을 뜨니 삶의 질이 아주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컴투스홀딩스, 김희연)

🗣️쿠쿠 마시멜로 미니 밥솥을 추천합니다. 1인가구에 딱 적당한 귀여운 미니 밥솥입니다 🙂 원래는 햇반을 사서 데워 먹었는데, 밥솥을 구매하여 직접 밥을 지어 먹으니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훨씬 절약되고 밥솥으로 여러가지 밥을 해먹기 좋습니다. 최근에는 고구마밥, 무밥을 해먹었답니다 🙂 밥솥이 생기니 직접 해먹고 싶다는 열정이 생겨 최근 요리를 해먹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ㅇ< 요리실력 일취월장! 1인 가구 자취생들에게 추천합니다~~! (컴투스, 김초은)

정민지 기자

다른 분들과 소소하게 소통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