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게임 회사 직원들의 가을철 데일리룩 🍁

사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여름철 데일리룩! 관심에 힘입어 ‘컴투스 사우들의 데일리룩’이 계절마다 시리즈로 발행된다는 소식이다:D 가을을 맞아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패션을 뽐낸 사우들을 만나봤다. Y2K 패션부터 클래식룩, 러블리룩, 발레코어룩까지 다양한 룩들을 구경하려 함께 떠나보자!

Y2K / Street Fashion Style


조윤정 컴투스 캐릭터원화1팀, [Y2K룩의 정석] 옷을 입을 때 전체적인 색감을 신경 쓰는 편인데 이번엔 쿨톤으로 맞춰봤어요 :3 아우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인 그라피스트 만지의 점퍼입니다! 쇼핑몰을 둘러보다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한국인 디자이너가 만들었다는 것에서 더 매력을 느꼈고 옷을 입다 보면 느껴지는 디테일들이 좋아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 재질도 부드럽고 요즘 날씨에 입기 딱이어서 봄가을에 즐겨 입고 있습니다. 상하의는 최근 에이랜드에서 구매했습니다. 윗옷은 보자마자 예쁘다! 생각해서 집었는데, 알고 보니 이전에 갖고 있던 바지와 같은 브랜드라서 역시 취향 어디 안가는구나~ 싶었던 옷입니다. (하핫) 마지막으로 데님 소재의 가방을 들었는데요. 튼튼하기도 하고 쓰면 쓸수록 빈티지하게 변하는 매력이 있어서 좋아하는 재질입니다!

신정윤 컴투스홀딩스 사업개발팀 편안함 90%이지만 멋쁨 10%가 느껴지는 룩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가장 느낌을 살려주는 건 바로 ‘모자’! 어느 코디든 포인트를 살려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애정 하는 아이템입니다.

손정민 컴투스 인게임모션 날이 추워지기 시작하면 주로 힙한무드의 스트릿패션을 자주 입습니다😎 옷이 두터워지기 때문에 박시하게 입다보니 힙한무드로 입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유니섹스룩처럼 사이즈나 핏만 맞다면 남성복으로 나온 옷도 즐겨 입어요. 사진 속 바지도 유니클로에 남성복으로 나온 바지입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죠? 후드는 큰 프린팅이 있는 것들을 좋아해요. 최근에 선물 받은 조던과 컬러를 맞춰보았고 제가 좋아하는 헤어집게로 뽀인트를 주었습니다💜

Lovely Style

김은숙 컴투스 클라이언트팀 가을 겨울철에는 부츠 신는 걸 좋아합니다. 따뜻한데 예쁘기까지 하니까요~! 오늘은 블랙 롱부츠가 신고 싶어 롱부츠와 어울릴 것 같은 룩을 골라봤어요. 행복한 금요일이라 약간 포인트를 주고 싶어 리본핀도 함께 매치해보습니다ㅎㅎ

김수연 컴투스 UIX팀 상의는 가을 느낌이 드는 모브 핑크톤의 트위드 자켓입니다. 하의는 자켓 가장자리에 둘러진 파이핑 레이스 컬러에 맞춰 따뜻한 느낌의 블랙 스웨이드 스커트를 매치해 봤어요. 키가 작다 보니 평소 스타일링 할 때, 시선이 위로 가도록 하의는 심플하고 위쪽에 디테일을 몰아주는 편입니다. 오늘도 리본 헤어핀으로 머리 쪽에 볼륨감을 주었습니다. 키작녀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유지수 컴투스 PM팀 [발레코어룩] 어릴 적부터 샤스커트에 로망이 있었어요! 패션으로 입기엔 다소 부담스러워 꿈으로만 간직했는데… 발레코어룩이 유행해서 무척 행복합니다. 제니가 오래오래 발레코어룩을 입어줬으면 좋겠네요^^

이서희 컴투스 공간문화팀 자유로운 회사인 만큼 패션도 제한이 없어 저도 편하게 출근룩을 입고 싶지만, 업무 특성상 단정하게 입고 다니는 편입니다. 오늘은 가을맞이 트위드 자켓을 걸쳐 봤어요. 자켓 하나만 걸쳤을 뿐인데 깔끔한 오피스룩이 완성됐네요.

Classic is the best

용석진 컴투스플랫폼 플랫폼클라이언트1파트 저는 대체로 한 번 사면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클래식 하거나 빈티지한 스타일의 의류를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특정 연도에 생산된 의류의 특징들을 그대로 살려 재생산하는 복각 의류에 관심이 생겼는데요. 청바지는 Levis vintage clothing (LVC)로 1937년도에 생산된 리바이스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최근에 재생산된 모델입니다. 신발은 보통 로퍼나 더비슈즈, 부츠를 신는데요. 오늘은 편하게 빨리 출근하고 싶어서 70년대 컨버스 척테일러를 신고 왔습니다. 눈이 좋지 않아서 안경을 쓰는데 저는 차가운 실버 색상은 어울리지 않아 따듯한 톤의 골드나 브라운 색상을 주로 활용하는 편입니다.

유정웅 컴투스 센트럴사업실 무난한 옷에 신발로 포인트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룩을 고를 때는 신발을 먼저, 옷은 나중에 픽 하는 편이에요. 오늘도 신발을 먼저 고르고, 신발 끈과 가디건 색상을 맞춰 입어봤습니다.

Simple is the best

염수빈 컴투스 NV3사업부 저는 계절에 어울리는 룩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시즌별로 옷을 사는 편인데요. 각 계절에 맞는 옷을 입고 나들이 갈 때마다 기분 전환이 돼서 계절마다 옷을 사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저는 올 화이트, 올 검정과 같은 자칫 무난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한 가지 포인트를 주는 것을 좋아해요. 그 한 포인트로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가 멋지게 변할 때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가을 하면 ‘갈색’이 가장 먼저 떠올라서 갈색 자켓을 강조하기 위해 상의와 하의, 신발까지 모두 화이트톤으로 맞췄습니다. 올 화이트는 전체적으로 조금 부해 보일 수 있어 벨트로 경계선을 주었고, 골드 목걸이로 포인트를 줬어요. 이런 점들을 종합해 가을의 선선한 바람이 생각나는 가을 룩을 완성해 봤습니다!

장지수 컴투스플랫폼 솔루션아키텍트팀 저는 평소에 옷을 구매할 때 지금 갖고 있는 옷 중 몇 개의 옷과 활용 가능한지를 보는 편인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미니멀한 무채색 옷으로 손이 가더라고요. 대신 튀지 않게 포인트를 주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데님 트러커 자켓에 와이드 슬랙스로 매치를 해봤습니다. 요즘 와이드 핏의 바지에 빠졌는데, 자리에 오래 앉아있어도 끼거나 무릎이 나오는 일이 많이 없어 아주 좋습니다:D

김초은 컴투스 운영지원 [심플 이즈 더 베스트~] 짧은 가을에 바짝 입어야 하는 레더 자켓을 입어 봤습니다~ 저는 평소에 블랙, 화이트에 포인트 색상을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 이번 룩에는 노란색 가방을 포인트로 줘봤습니당 캬캬

이재오 컴투스 커뮤니케이션2팀 트렌치 코트를 굉장히 좋아해 몇 벌씩 구비해 돌려입고 있습니다. 이날은 그중에서도 기장이 무릎에 정확히 딱 맞아떨어지는 갈색 코트를 입었습니다. 소재가 얇아서 입을 수 있는 타이밍이 매우 매우 짧기 때문에 가을엔 기를 쓰고 입는 코트입니다. 배색을 위해서 안에는 짙은 청바지와 검은색 티셔츠를 매칭했고요. 액세서리는 제가 음악을 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낼 수 있는 헤드폰 모양의 목걸이를 착용했습니다. 평소 저만의 독보적이고 독특한 느낌의 패션을 꿈꾸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항상 무난하고 단정하게 입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와중에 하나라도 유니크한 포인트를 살리고자, 작은 액세서리를 하나 이상 착용하고 있습니다.

정현빈 컴투스플랫폼 Web3플랫폼사업실 [소개팅 룩의 설렘, 깔끔한 자켓룩] 무더운 여름날이 끝나고 선선한 가을이 오면 ‘데이트 때 입어야지’라는 마음으로 구매했던 코트입니다. 서서히 추워지는 날씨를 보며 지금이 아니면 입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옷장에서 꺼내 봤습니다. 정작 데이트룩이 아니라 출근하는 룩이 돼버렸네요! 주변에서 오늘 소개팅 가냐고 묻더라고요.

컴투스온

흔쾌히 사진 촬영에 응해주신 사우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