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게임빌-컴투스
‘르 코르뷔지에’ 티켓 나눔

게임빌&컴투스의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게임빌과 컴투스는 크리마스마와 연말을 맞아 티켓 나눔 활동을 펼쳤다.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진행된 이번 티켓 나눔 활동은 역사적으로 소중한 작품의 의미를 사회 다방면으로 발전시켜 전파한다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문화 및 예술 소구층에 따스한 나눔

특히 미술가, 음악가, 작가, 건축가 등 380여 명의 예술·문화인들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헤이리 예술 마을’, 수도권 20여 개 대학이 참여하고 있는 대학생 건축학과 연합 단체 ‘대학건축연합(UAUS)’ 등 각계 문화·예술 소구층에 전시회 티켓을 선물했다.

더불어 굿네이버스 ‘희망트리 캠페인’을 비롯해 전국의 굿네이버스 지역아동센터, 좋은마음센터, 보육원 등 실로 전방위적으로 손을 건네 세밑 온정을 나누기 위한 분위기 마련에 나섰다.

# 르 코르뷔지에展
국내 최초 르 코르뷔지에 서울특별전은 르 코르뷔지에 전시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르 코르뷔지에 전시 작품 수 사상 최대 규모로 500여 점 이상의 방대한 콘텐츠가 등장한다. 

‘르 코르뷔지에展’은 2016년 12월 6일부터 2017년 3월 26일까지 약 4개월 간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진행된다. 국내에서 최초 선보이는 기회로 미공개작 140여 점을 포함해 500여 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모마 뉴욕 현대미술관 디렉터와 퐁피두(파리현대미술과) 디렉터가 참여하여 전문성을 더한다. 이제까지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르 코르뷔지에 미공개작과 희귀 작품으로 세계적으로도 전무후무한 기념비적인 전시가 될 것이다.​ 


‘르 코르뷔지에’는 누구?

현대 건축의 아버지로 불리는 ‘르 코르뷔지에’(Le Corbusier, 1887-1965)는 스위스 태생의 프랑스 건축가다. 세계 건축은 르 코르뷔지에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축계의 거장으로 알려져 있다.

20세기 세상을 바꾼 가장 중요한 ‘혁신가 3인’으로 꼽힌다. 이동 혁신 ‘헨리 포드’, 정보 혁신 ‘빌 게이츠’, 주거 혁신 ‘르 코르뷔지에’. 타임지 선정, ‘20세기를 빛낸 100인’ 중 유일한 건축가였으며, 끊임없이 자기 자신을 혁신한 현대 문화의 아이콘이다.


컴투스온

컴투스온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