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유저 참여 기부 캠페인

컴투스는 올해 8월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유저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유저들의 동참으로 이뤄진 이번 캠페인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국내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2022년 11월 진행됐으며,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만으로 나눔의 기쁨을 얻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 형식으로 전개됐습니다. 특히, 캠페인 시작과 함께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져, 공동 미션 완료 기간 약 일주일 전 누적 목표치를 조기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컴투스는 조성한 기부금을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 건강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습니다. 해당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저소득가정 난방용품지원사업 기금으로 활용돼, 겨울철 한파 대비와 함께 어린이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아동 성장에 맞는 겨울 의류 및 침구, 난방기구 등을 구입하는데 사용됐습니다.

이번 사회공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의 권리 실현을 위해 전 세계 12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비정부기구로, 생존 및 교육, 보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아동의 삶을 지원하고 보호하는 사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글로벌 메가 히트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로서, 이번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유저들과 함께 지역 사회를 위한 온정을 나누고 공동체 발전에 일조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컴투스온

컴투스온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