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바람을 타고 컴투스가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아 새롭게 단장한 컴투스 스토어를 공개했다. 기존의 ‘서머너즈 워 : 천공의 아레나’ 굿즈를 주력으로 하여, 새로운 굿즈와 놓칠 수 없는 꿀템들을 선보인 컴투스 스토어는 활기찬 분위기를 담아 재탄생했다. UI/UX 개편으로 상품 구경부터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편의성이 향상된 것이 포인트! 더불어 시즌별로 변경되는 기획전과 이벤트들이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이전에 컴투스온에서 소개한 컴투스 스토어 오픈 소식을 함께 살펴본다면 재미가 두 배~!


우선, 컴투스의 국내 및 글로벌 스토어가 전면적으로 개편됐다. 디자인 측면에서 깔끔해진 메인 페이지에, 기능적으로도 개선됐다. 빨라진 사이트 속도와 구매 여정에 대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UI/UX를 개편함으로써 더욱 쾌적한 구매가 가능해졌다.

이번 컴투스 스토어 리뉴얼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신규 및 메인 제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배너 영역이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비주얼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컴투스 스토어에 들어와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면, 테마별로 전시된 다양한 굿즈를 확인할 수 있다. 정교한 구성의 체스 세트, 젠가, 야광 퍼즐 등으로 보드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이 상품 기획전들을 살펴보면 좋겠다. 또한, 계절이 바뀔 때마다 이유 없이 책상 정리가 필요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가을맞이 데스크테리어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그래서 털어본 가을맞이 데스크테리어🖥️🍂

컴투스 스토어 담당자의 책상은 어떨까?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컴투스 스토어 굿즈들이 책상 위에서 어떻게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지 직접 찾아가 봤다.

C동 2층에 위치한 IP사업팀에 들어섰다. 지난번 소개된 진열장은 리뉴얼 소식과 함께 화려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맑은 눈의 광인의 모습으로 반겨주는 서머너즈 워의 귀여운 캐릭터 ‘브라우니’…🫢 진열장을 가득 채운 신규 굿즈들도 눈에 띈다.

괜히 공손해지는 제라투… 곧 출시된다고 하는데, 퀄리티가 높아 덕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다.

서머너즈워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체스 세트 (빛 vs 어둠)’… 각 말이 모두 다른 모양으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구매욕구가 뿜뿜이다. (제발 텅장 만들지 말아주세요~!)

본론으로 들어가, 컴투스 스토어 담당자의 책상을 몰래 훔쳐봤다. 담당자의 원픽 컬렉션은 어떤 것들일지?

굿즈 담당자답게 사무실에는 각종 꿀템과 바라만 봐도 힐링 되는 캐릭터들이 가득했다. “담당자는 정말 이걸 다 쓰나요?”라고 물으신다면, 답은 “YES”다. 미출시 제품인 장패드까지도 부러움의 연속이었다.

뭐지? 이 귀여운 정체는?

특히 컴투스온 담당자가 가장 탐내던 아이템은 바로 ‘서머너즈 워 가습기’다. 우주선 모양의 이 가습기는 이미 파란 불이 들어오는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물을 넣고 조금 기다리면 퐁퐁하고 수증기가 나와, 건조한 사무실에서 한 줄기의 빛이 될 예정. 품절 대란이 일어날까 조마조마한 마음이다. 곧 환절기이니 사무실에 하나 쟁여두고 오래오래 써야겠다. 담당자는 이 실물에 반해 출시일에 맞춰 꼭 구매할 예정이다.

또 하나 탐났던 아이템은 역시 올 스테디셀러인 ‘엔젤몬 무선충전기’다. 아마 사내 식당이나 카페에서 한 번쯤 봤을 것이다. 휴대폰 거치대로도 활용 가능하며, 단순한 오브제로서도 힐링 요소가 충분하다. 특히 충전 시 링에 노란 불이 들어와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1. 신규 굿즈

이번에 스토어를 리뉴얼하고 가장 많이 공을 들인 ‘서머너즈 워 : 천공의 아레나’ 프리미엄 제품 2종. 바로 ‘¼ 라칸 프리미엄 스태츄’와 ‘서머너즈 워 체스 세트‘다.

¼ 라칸 프리미엄 스태츄는 약 79cm에 21kg으로, 마치 게임 속에서 현실 세계로 소환된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의 야수인 라칸을 정교하게 재현한 이 제품은 서머너즈 워 최초의 프리미엄 스태츄다. 이렇게 설명하면 크기가 감이 잘 오지 않을 수도 있으니, 담당자가 직접 찾아뵀다.(?)

현재 사내 카페에서 컴투스 스토어 굿즈 전시존은 상시로 운영될 예정이니, 사우분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라칸의 실제 모습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실제로 보니, 강렬한 인상과 함께 힘줄 하나하나, 근육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아직 라칸의 매력을 느끼지 못하셨다면, 지금 바로 사내 카페로 달려가 그 정교함을 느껴보길 바란다.

서머너즈 워 체스 세트의 디테일한 말들도 사내 카페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여러모로 구매 전,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변화가 나타나는 것 같다.

2. 인기 굿즈

지난 8월에 진행된 사내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핫템은 미니게임천국의 마스코트, 해미다. 말랑말랑한 재질 덕분에 만지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해미 스트레스볼’로, 직장인들에게 만병통치약이라고 볼 수 있겠으며 이번 행사에서 단연 가장 인기가 있었다고 한다. 🫢

데빌몬 무드등은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C타입 충전기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작지만 강력한 빛과 존재감을 자랑한다. 책상, 침대, 선반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준다.

마지막으로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 3D 랜덤 키링 6종’.출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굿즈 중 하나로, 요즘 유행하는 ‘랜덤 깡’과 ‘가챠’의 재미 요소를 담고 있다. 6종 중 1개를 구매하면 랜덤으로 키링이 제공되는데, 원하는 몬스터를 갖고 싶다면 계속해서 구매할 수밖에? 😀 가방에 걸고 다니면 나도 MZ가 되…

3. 담당자 추천 굿즈(사무실 추천템)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컴투스 스토어 담당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담당자 추천 굿즈 (feat. 사무실 추천템)’다. 그 첫 번째 아이템은 바로 ‘미니게임천국 집토끼 후드 담요’다. 이 후드 담요는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해, 사무실에서도 안성맞춤이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질 때 후드집업이나 가디건을 자주 입게 된다. 그럴 때 가디건 대신 ‘미니게임천국 집토끼 후드 담요’는 어떨까? 이 담요는 두툼하고 따뜻한 재질로, 포근한 촉감을 제공한다. 캠핑장, 사무실, 학교 등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집토끼 후드 담요가 바로 첫 번째 추천템이다.

다음 추천템은 다섯 명의 소환사를 눈앞에 소환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아크릴 스탠드 vol.1 5종’이다. 클리프, 오르비아, 키나, 솔레타, 히스까지 소환사 5명이 모이면 두렵지 않지! 이 5종을 모두 모으면 그 아우라가 정말 대단하다. 특히 일하면서 심신이 지칠 때, 책상 위에 올려둔 스탠드를 바라보면 현실에서 벗어나 게임 세계로 들어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소환사만의 무기와 이펙트를 큼직하게 재현해 제작했기에 만족감도 높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10월 31일에 출시 예정인 ‘서머너즈 워 우주선 가습기’다. 이 제품은 사내 카페에서 선공개 됐는데, 판매 문의가 정말 많이 들어왔다고 한다. 컴투스 스토어 담당자들이 먼저 사용해본 결과, 사용이 간편하고 귀여우며 사무실에서 쓰기 딱 좋은 크기라고 하니, 어머! 이건 사야돼! 🛍️

사내 직원들에게는 매달 15% 쿠폰이 발행되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단, 컴투스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란다. 그 외에도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으니, 어떤 것들이 있을지 컴투스 스토어에 틈틈이 들어가 보시는 것도 좋겠다.

마지막으로, 현재 컴투스 스토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신제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한정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컴투스온

컴투스 스토어 리뉴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