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 전국사연자랑! 나만 알기 아까운 순간들을 자랑합니다. [온에어: 자랑편]

안녕하세요! 컴투스온의 ‘컴투스온에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컴온이’ 독자 여러분의 DJ ‘온에어’입니다. 평소에 반려동물, 플렉스, 자녀, 운동 등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순간들, 있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소소한 웃음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감동적인 이야기까지 담긴 사연들을 읽어드릴게요.

더욱 특별한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이번 ‘자랑’편부터는 참여 혜택으로 행운숫자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10만원 및 5만원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행운숫자 추첨 결과는 기사 최하단에 발표되니, 끝까지 놓치지 마시고 확인해 주세요!


첫 번째 사연을 소개해 드립니다. ‘전략홍보실’의 익명님이 남겨주신 사연입니다.

이번에 남자친구와 뉴욕 여행을 다녀왔어요.
맨하탄의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숙소에서 클램차우더와 화이트 와인을 즐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받았어요. 5년 넘게 만난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받아
부끄럽기도 했지만, 울컥하고 감동스러운 순간이었습니다.

뉴욕의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로맨틱한 숙소에서의 프로포즈라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그 순간이 영원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특별한 사연을 보내주신 익명님의 추천곡입니다. Quavo, Lana Del Rey의 Tough, 함께 들어보시죠!

다음 만나볼 사연은 ‘SUMMONER 스튜디오’의 해달짱님의 사연입니다.

저는 29년 동안 노래방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다함께 노래방에 가야 할 일이 생기면 항상 구석에 혼자 앉아있기 일쑤였죠.
하지만! 이제는 평생의 용기를 내어 노래방 공포증을 극복하고자 집 주변 보컬 학원에 등록했습니다! (짝짝)
언젠가 동료들과 퇴근 후에 노래방에 가는 꿈을 꾸며 사연을 보냅니다.

두려움을 극복하려는 용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해달짱님의 신청곡, 싸이의 연예인을 들려드리며 앞으로 동료분들과 즐겁게 노래할 날이 오길 응원합니다.

세 번째는 ‘PUBLISHING2’팀의 이효민님의 사연입니다.

같이 컴투스에서 일하고 있는 저와 남편을 자랑합니다!
저희는 인턴 동기로 만나 각자 멋진 커리어를 쌓은 후, 다시 컴투스에서 만났습니다.
출근도, 퇴근도, (야근도) 함께 하면서 업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지요!
인생의 동반자이자 선의의 라이벌로서, 오늘도 컴투스에서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워크샵에서 합심해 1등 상품도 차지했답니다
!

인턴 동기에서 인생의 동반자까지 앞으로도 두 분의 멋진 여정을 응원하며, 신청곡 어나니머스 아티스트의 비슷해 들으시면서 달달함 충전하고 가세요~

다음으로는 ‘조직문화’팀의 ‘김모건’님의 귀여운 반려동물 사연입니다.

저희 반려동물 ‘루기’를 소개합니다. 루기는 제주도에서 태어난 유기견으로,
제주에서 만나 함께한 지 벌써 5년이 됐어요!
몸에 하트 무늬가 있어서 어릴 때는 ‘하트’라고 불렸고, 지금은 ‘얼룩이’에서 ‘루기’로 불리고 있습니다.
루기는 말도 잘 알아듣고 다양한 개인기를 가지고 있어요. 특히 ‘돌아앉기’가 특기랍니다!

반짝반짝한 제주에서 만난 루기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네요. 아마 루기도 이 무한한 사랑을 느끼고 있을 것 같습니다. 루기와 견주님의 행복한 추억이 계속 쌓이길 바라며 신청해주신 Colde,Crush의 Your Dog Loves You 들려드릴게요.

다섯 번째 사연입니다. ‘SUMMONER 스튜디오’ 팀의 S선임님의 자랑 사연입니다.

2월에 PT를 시작해 10kg을 감량했습니다.
건강검진 중 간에 문제가 발견되어 큰 병원에 갔고,

의사 선생님께서 체중 감량을 권장하셔서 운동을 시작하게 됐어요.
8월에 다시 병원에 갔더니 정말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제는 1분도 뛰기 힘들었던 제가 여의도를 반 바퀴씩 돌고, 바벨을 60kg씩 듭니다.
곧 복싱도 시작할 예정입니다. 운동으로 건강해진 제가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추천곡은 제가 러닝할 때 듣는 곡 중 하나 입니다.

6개월만의 10kg 감량이라니 운동을 통해 몸도, 마음도 건강해져 흐뭇한 사연인데요. S선임님의 추천곡인 Lady Gaga, Beyonce의 Telephone 들으시면서 오늘 퇴근 후, 러닝 어떨까요?

마지막 사연은 컴투스 ‘CHRONICLE-QA’팀의 박찬준님의 사연입니다.

올해 6월, 한라산을 가기 위해 연차를 사용하고 혼자 제주도로 떠났습니다.
삼성 페이 이용자라 지갑을 가지고 가지 않았는데, 한라산을 등반하다가 폰을 잃어버렸어요.
덕분에 모르는 분들로부터 금전적 지원을 받으며 제주 여행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복지카드를 이용해 ‘갤럭시 S24 플러스’로 바꿨습니다.
새로운 폰으로 바꿔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컴투스 최고!

많이 당황스러우셨을 텐데, 성공적으로 여행을 마치셔서 다행입니다. 컴투스 그룹의 복지카드 덕분에 두 배로 행복해지신 찬준님이 신청하셨습니다. 하현상의 불꽃놀이 듣고 오겠습니다!

이번 자랑편에도 많은 사우분들의 정성 어린 사연이 도착했습니다. 진심이 담긴 사연을 보며 가슴이 따뜻해지기도, 대단함에 감탄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이번 자랑편부터 추가된 또 하나의 포인트는 사연을 작성하면 제공되는 행운 문구와 함께 적힌 행운 숫자입니다. 이 행운 숫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네이버페이 10만 원을, 2명에게는 각 5만 원을 드립니다. 작성한 사연 개수만큼 여러 번 행운 숫자를 뽑을 수 있었다는데, 과연 어떤 숫자가 행운을 불러다 줬을지 함께 볼까요?

📍행운 숫자 추첨권 : 캡슐 속 문구 옆에 기입된

숫자를 추첨 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10만원 (1명)

행운 숫자 1등 번호 : 78

“우리는 모든 것의 끝에, 사랑이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 로미오와 줄리엣 (78번)

🥇 네이버페이 5만원 (2명)

행운 숫자 2등 번호 : 11, 112

행운은 당신의 태도와 선택에서 비롯된다. (11번)

행운은 당신이 꿈꾸고 열심히 일할 때 손에 들어온다. (112번)

행운 숫자에 당첨되신 총 3명의 사우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운 숫자에 당첨되신 분들은 11/8(금)까지 꼭 담당자 (강혜진, 백은솔)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연락 주시지 않으면 당첨자 추적이 어려워 혜택 발송이 어렵습니다.

※11/8(금) 이후에 연락 주시면 발송이 어렵습니다.


온에어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에어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는 ‘온에어: 신년소원편’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더 큰 도약을 이루는 내년이 되기를 기원하며, 신년소원도 적고 행운 숫자로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컴투스온

귀여운 사연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금손가영님 감사드립니다.♥️ 컴투스온에어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신년소원'편에서 만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