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게임 회사 직원들의 봄 데일리룩🌸

따스한 핑크빛 봄을 맞아 두꺼운 외투를 벗고 봄옷을 꺼내 입었다. 컴투스 임직원 11인의 봄 데일리룩을 함께 보시죠!


성아영 컴투스 Legion팀 지난 여름 데일리룩에 이어서 또 한 번 우리나라 전통 복식인 한복을 일상에 녹여봤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계절에 맞게 한복 아이템을 한 벌씩은 가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봄 옷차림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봄이 되었으니 화사한 컬러감의 한복 치마를 하늘하늘한 포엣 셔츠와 매치시켜봤습니다. 이렇게 한복과 한복이 아닌 옷을 섞어 입으면 부담스럽지 않게 일상복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가방과 귀걸이는 치마와 컬러감을 맞췄고 다른 아이템은 화이트 컬러로 무난하게 매치시켜 개나리색의 예쁜 스커트가 더욱 도드라져 보일 수 있도록 연출해 봤어요.

이원정B 업무지원실 게임 회사인만큼 다른 멋진 사우님들처럼 트렌디한 MZ스타일로 입고 싶지만, 부서 및 직무 특성상 최대한 단정하고 깔끔하게 입고 다니려고 노력합니다! 😆

평소에도 샤스커트와 플레어스커트를 즐겨 입는 편인데요. 이제 샤스커트의 계절인 봄이 와서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다만 너무 페미닌한 분위기는 오늘의 약속 장소와 TPO에 맞지 않을 것 같아서 캐주얼한 느낌을 조금 더해 7부 소매의 귀여운 크롭 외투를 입어봤어요.

최용진 컴투스 글로벌라이제이션 2팀 오늘은 가장 좋아하는 착장 중 하나인 ‘청바지 + 검정티 + 더비슈즈’로 입어 봤습니다. 그리고 웨스턴 벨트로 꾸안꾸 느낌 포인트를 줬습니다. 평소 오늘의 룩과 같이 검정 계열 룩을 즐겨입습니다. 캐주얼 스타일보다는 포멀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자켓류를 룩에 자주 활용하는 편입니다.

박자연 컴투스 사업전략팀 봄에는 청자켓이라고 배웠습니당…! 봄날씨니까 청자켓에 살랑거리는 치마를 입어보았어요~ 평상시에는 코디 따위 신경 쓰지 않는 편한 옷 위주의 내근룩을 입고, 외부 업체와 미팅이 있을 때는 (아무래도 인상이 중요하니까) 좀 더 신경 써서 외근룩을 입는 편인데요. 개인적으로 러블리하거나 차분한 톤을 좋아합니다>ㅡ<

이지민 컴투스 글로벌전략팀 평소 편한 청바지와 후드티를 즐겨 입곤 했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오피스 룩 컨셉의 착장을 입어보았습니다. 재단과 핏이 좋은 옷에 종종 눈독을 들이는 편인데, 보통은 가격이 사악한 편이라 최근엔 빈티지 샵 구경을 종종 다니고 있습니다 ^0^ 

3월에 주말 나들이를 다녀왔는데, 지하철 내 매장에 미니멀한 원피스가 눈에 띄더라고요. 치마폭이 좁은데도 뒤트임이 있어 걸음이 편하고 드문 색감이 예뻐 데려왔습니다. 외투는 홍콩에 살던 시절, 아울렛에서 저렴하게 산 트렌치코트입니다. 가방은 요즘 3초마다 길거리에 하나씩 보이는 카디널 레드의 ‘하우아백’이란 가방입니다:) 멀버리의 베이스워터 덮개와 샤넬의 체인 스트랩을 조합한 듯한 디자인이 귀여워서 데려왔습니다. 

박철우 컴투스홀딩스 사업개발팀 카키색 계열로 깔 맞춤하되 톤은 다르게 입어봤습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자켓 안에는 반팔티를 입었고 겉에는 두껍지 않은 봄 자켓을 착용했습니다. 가방에 달린 모자 키링이 포인트! 안에는 이어폰이 들어있답니다.

평소 편하고 캐주얼하게 입는 걸 좋아하지만, 업무 특성상 미팅이 많아서 깔끔하고 핏한 옷도 많이 입습니다. 어두운 색상 계열 룩으로 주로 스타일링합니다.

이동재 컴투스 CS지원팀 아침저녁 일교차가 커서 쉬이 입고 벗을 수 있는 겉옷을 선호합니다. 이 자켓은 주머니도 많고 지퍼가 위아래로 있어서 활동성이 좋습니다. 옷장에는 무채색만 가득 이지만, 오늘은 고이 모셔둔 푸른색 셔츠로 청명한 봄 하늘을 닮아보려 했습니다.

김은숙 컴투스 클라이언트팀 핫걸 지망생으로 깔끔함 속의 핫함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원컬러에 특별한 포인트가 있는 옷을 좋아합니다~ 오늘 스타일을 소개하자면, 자켓은 소재, 상의는 슬릿, 하의는 페인팅에 포인트가 있답니다. 자켓 빼고 모두 사촌오빠가 운영하는 브랜드 Project Wave 제품입니다:) 핫걸분들이 좋아할 스타일이 많아요! 더블유컨셉에 입점해 있으니 많.관.부~!

신정윤 컴투스홀딩스 사업개발팀 낮밤으로 아직 온도차가 있어서 이너는 가볍게, 위에는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자켓을 착용했습니다. 포인트 색을 줄 수 있는 신발로 마무리! 보통 박시하게 편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오늘처럼 모자나 신발 가방 같은 소품들로 포인트 주는 편입니다!

최승혁 컴투스 클라이언트팀 평소 단색, 심플한 디자인의 코디를 즐기는데요. 오늘은 봄의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내고 싶어 핑크색을 메인 컬러로 잡았습니다. 단색의 옷을 입었을 때 심심함을 느끼곤 해서 옷의 조그마한 부자재나 하의의 질감 등에서 나만의 포인트를 만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키링을 포인트로 삼고 나왔습니다!

장시형 컴투스 인게임기획팀 오늘은 봄을 맞이해 밝은 컬러로 입어봤습니다. 상의는 밝은 베이지 컬러의 셔츠와 흰티를 매치했습니다. 하의는 편한 데님 와이드 팬츠를 골랐습니다. 평소 자전거로 출퇴근 하기 때문에 편한 와이드 팬츠를 자주 입는 편입니다. 그리고 신발로 포인트를 주곤 하는데요. 무채색 옷을 좋아하고 많기도 해서 전체 룩에 컬러 포인트의 신발을 즐겨 신는답니다. 오늘도 빨간색 혹은 초록색 신발을 신어볼까하다가 상의 셔츠와 바지 컬러가 들어간 반스 체커보드가 끌려서 픽해봤습니다. 


작년 여름부터 올해 봄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컴투스의 패피들을 만나보았다. 사계절 동안 만나본 컴투스인들의 패션은 체크 외에도 다채로웠다. 그동안 흔쾌히 취재에 응해준 컴투스 패션리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데일리룩 콘텐츠는 1년간의 취재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대신 ‘왓츠 인 마이 백?’ 콘텐츠가 새롭게 컴투스인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내 가방 속, 동료 가방 속 자랑하고 싶은 꿀템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원과 제보해 주시길~ 앞으로도 많.관.부!!

컴투스온

와츠인마이백 많은 지원과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