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GS25x미니게임천국
콜라보 이벤트!

지난 7월 27일, 국민게임 미니게임천국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약 10년 만에 돌아온 미니게임 천국!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편의점 GS25와 8월 한 달 동안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살펴보자.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원에게 삼각김밥을 형상화한 ‘삼김이’를 선물로 지급한다. 삼김이 캐릭터를 획득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삼김이 받는 법: 확성기 → 삼김이의 모험 배너 → 삼김이 받기

미니게임천국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그림에서 보이는 삼김이 받기를 누르면 끝이다! 원래 삼김이는 히든 캐릭터로 일반 상점에서만 최초 획득이 가능한데, 이번 이벤트 덕분에 손쉽게 얻을 수 있었다.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미션들을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보석, 입장권, 코스튬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 X GS25 콜라보를 기념한 이벤트 팀 배틀인 ‘GS25 최애 간식 대전’이 게임 속에서 진행된다. 먼저 미니게임천국 메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팀 배틀 아이콘을 탭해서 좋아하는 간식 팀을 고른다. 팀은 삼각김밥, 샌드위치, 핫바, 컵라면으로 총 4개의 팀으로 이루어져 있다.

매일 넘어넘어, 돌아돌아, 높이높이, 빙글빙글, 미끌미끌 등 5가지 미니게임 중 한 가지를 편의점 콘셉트의 맵스킨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팀 순위에 따라 매일 랭킹 보상(RP)이 지급되며, 누적 RP에 따른 이벤트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별로 미션과 오픈 일이 다 다르니, 놓치지 말고 확인하자!

GS25 최애 간식 대전 게임별 오픈일
넘어넘어: 8/2(수), 8/7(월)
돌아돌아: 8/3(목), 8/8(화)
높이높이: 8/3(금), 8/9(수)
빙글빙글: 8/5(토), 8/10(목)
미끌미끌: 8/6(일), 8/11(금)

행사 기간 전국 GS25 매장에서는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미니게임천국’과 함께하는 콜라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아이템은 <베이컨 참치마요 삼각김밥, 계란 듬뿍 샌드위치, 아삭 햄치즈 샌드위치> 총 3종이다. 상품에 삽입된 스크래치 쿠폰을 게임에 등록하면 삼김이 코스튬과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쿠폰은 최대 3회까지 등록할 수 있어 유저 한 명당 코스튬 3종과 최대 보석 90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콜라보 상품을 GS Pay로 구매하고 GS & POINT를 적립하면 상품 당 1개씩 스탬프를 적립, 3개를 모으면 보석 200개와 미니게임 입장권 20장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최대 9개까지 적립할 수 있고, 컴투스는 스탬프를 적립한 이용자 중 1,500여 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호텔 빙수 이용권 등 여러 가지 경품을 선물한다고 한다.

기자도 콜라보 상품 구매를 위해 근처 편의점을 뒤졌으나, 계란 듬뿍 샌드위치밖에 구하지 못했다. 나머지 2가지 상품은 ‘우리동네 GS’ 어플리케이션의 ‘우리동네편의점 사전예약’ 기능을 활용했다. 사전에 결제해서 예약해 두면, 근처 편의점에서 설정한 일자에 수령할 수 있다. 예약 상품에는 ‘사전 예약’ 스티커가 붙어있어 다른 손님이 사갈 수 없게 되어있다. 힘들게 재고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3가지 상품을 다 구매하여, 스탬프 3개가 다 적립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중요한 점을 놓쳤다. 구매할 때 GS포인트 적립을 꼭 해야 스탬프가 적립된다는 사실… 스탬프 3종을 다 모으지 못해 아이패드의 꿈을 날아갔지만, 상품 구매만으로도 스크래치 쿠폰을 획득할 수 있었다. 상품에는 은색 스크래치 쿠폰이 있어, 살살 긁으면 쿠폰 코드가 나온다. 이 쿠폰은 미니게임천국 쿠폰 교환소에 접속하여 직접 등록해야 한다.

쿠폰 교환소 사이트에 접속하면 CS 코드를입력해야 하는데, 세줄(三) 클릭→환경 설정→컴투스 로고 하단 CS Code와 같은 방법으로 찾을 수 있다. 항목을 모두 입력하고 우편함에 들어가면 보상이 도착해 있다. 삼김이에 이벤트로 획득한 코스튬까지 풀 장착하니 정말 귀엽다! 복장은 편의점 머리띠, 편의점 장바구니, 편의점 스캐너로 나뉘며, 넘어넘어에 특화된 성능을 갖고 있다. 여기에 구성된 세트를 모두 착용하면 미니게임에서 얻는 점수가 10% 오르고, 더불어 삼김이로 얻는 점수가 10% 추가로 올라가는 세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쿠폰을 최대로 사용하면 3레벨 코스튬 세트를 얻는다. 실전에서 써보니 삼김이의 능력 + 코스튬의 능력으로 단숨에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

베이컨 참치마요 삼각김밥

우리가 알고 있는 참치마요에 베이컨이 들어간 제품이다. 간이 골고루 배어 있고 속이 꽉 차 싱겁지 않았다. 쿠폰이 뜯는 곳 쪽에 있어서 쿠폰부터 긁는 게 좋을 것 같다.

계란 듬뿍 샌드위치

재고가 세 상품 중에서는 가장 여유로웠던 것 같다.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별다른 토핑 없이 에그 샐러드와 빵이라,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아삭 햄치즈 샌드위치

비주얼은 좋았으나..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피하자. 아삭 햄치즈에서 ‘아삭’은 오이의 ‘아삭거림’인 것 같다. 그만큼 오이가 많이 들었다. 기자는 오이를 싫어해 쿠폰만 받고 음식은 옆 사람에게 무료 나눔 했다.


즐겨하는 게임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어서 즐거운 경험이었다. 삼김이는 무척 귀여웠고, 코스튬을 전부 장착한 삼김이는 더 귀여웠다. 편의점 알바를 열심히 한다는 캐릭터 설정도 귀엽다. ‘미니게임천국’과 GS25의 콜라보레이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니 삼김이가 마음에 들었다면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보석, 입장권, 코스튬 등을 쉽게 얻을 기회다!

컴투스온

삼김이 봐도 봐도 귀엽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