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웰컴투스토어🎁
컴투스 스토어 이모저모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컴투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가 1월 17일 드디어 오픈했다.

전 세계 150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컴투스 스토어가 공개되자 많은 소환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화면 속 소환수를 직접 가질 수 있는 기회! 온라인 스토어의 이모저모를 함께 알아보자.

여기가 어디? 이곳은 IP전략팀입니다.

잔뜩 쌓여있는 정체 모를 상자... 빼곡히 꽂혀있는 만화책...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캐릭터...
C동 2층 IP전략팀을 처음 방문한 사람은 당황할 수 있다. 
여기가 사무실? 한쪽 벽을 가득 채운 이것들은 다 무엇인가.

바로 컴투스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의 흔적이다. 시중에 있는 다양한 IP 상품을 직접 보고 사용하며 좋은 품질의 컴투스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사무실을 가득 채울 만큼의 노력과 고민 끝에 드디어 다양한 제품을 세상에 공개할 수 있었다. 이미 사용 흔적이 잔뜩 남은 것뿐만 아니라 아쉽게 세상에 공개하지 못한 물건들도 가득해 뿌듯함과 아쉬움이 함께 녹아있는 공간이다.

자랑 좀 해도 될까요?

여러 제품 중 실물을 보고 가장 큰 뿌듯함을 느낀 것은 SD피규어였다. 쿨뷰티계 대표 미남 아크엔젤을 당당히 센터로 내세운 SD피규어 Vol.1.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눈빛은 아크엔젤의 카리스마와 SD피규어의 깜찍함을 잘 나타낸다. 파츠를 이용하면 한 얼굴에 두 가지 표정 연출이 가능해 더욱 특별하다.  

▲ SD피규어 Vol.1.

센터 옆에 함께 등장한 캐릭터들도 각자의 매력을 뽐낸다. 인기 소환수들이 각자의 매력에 걸맞는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다. 불 속성 오컬트는 특별히 형상변환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간절히 원했지만 게임에서 얻지 못한 소환수의 미소는 약간 얄궂게 느껴지기도 한다.

뿌듯하게도 ‘SWC2022’에서 선공개한 SD피규어는 최고의 관심사였다. 노력이 빛을 발한만큼 큰 소리로 자랑하고 싶은 제품이다.

흔한 컴투스 직원의 책상 개봉박두.. (feat.서머너즈 워)

시제품 출시 전 테스트 중인 굿즈들. 현재까지 유용하게 사용 중

지금 스토어에 나와있는 굿즈들은 세상에 선보이기 전 어마어마한(?) 테스트를 통과한 아이들이다.

그 결과,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도 갖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 쿠션이나 피겨는 물론, 마우스 장패드부터 무선충전기까지… 기자는 테스트로 제작했던 제품들을 지금도 사용하고 있다.

지난 몇 달간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하고 느낀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 BEST 3!

3위. 배터리 간당간당 휴대폰의 훌륭한 휴식처! 엔젤몬 무선 충전기

엔젤몬의 뒤에 기대어 거치대 겸 충전기로 쓸 수 있어서 편리하다. 휴대폰을 가로로 거치하는 구조는 충전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하지만 충전할 때 귀여운 엔젤몬의 얼굴을 볼 수 없다는 건 조금 슬픈 사실이다.

2위. 책상 위의 지배자! 마우스 장패드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필수적인 아이템인 장패드. 책상에 넓게 펼쳐져 마우스의 활동 범위를 넓혀준다. 한 번 장패드를 써보니 이제는 예전에 쓰던 작은 패드로는 돌아갈 수 없을 것 같다.

허전한 책상도 채워지고, 마우스 움직임도 편해진다. 열심히 일하다 보면 가끔 물 속성 선인과 눈이 마주치는데 그럴 때마다 잘생긴 눈빛이 기력을 +1 회복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1위. 귀여운 게 최고야! 브라우니 요술사 쿠션

브라우니 쿠션이 유용한 제품 1위? 고개를 갸웃거릴 수도 있지만 지칠 때면 귀를 잡고 쿠션을 주물럭거려보자. 그냥 기분이 좋아진다. 아이디어가 생각나지 않을 때면 브라우니의 얼굴을 잡고 질문을 던지기도 한다. 물론 대답은 없지만… (이때 브라우니가 대답하면 정말 큰 일이다). 말랑말랑, 쫀득쫀득, 부들부들. 슬픔을 반으로 나눠주는 쿠션이다. 사진 속 브라우니 쿠션의 색이 바랬다는 느낌이 든다면 기분 탓이다.


눈 깜짝하면 품절되는 굿즈들

1월 17일 드디어 기대하던 스토어가 오픈했다. 이전 행사에서 구매 기회를 놓친 소환사들이여 상심하지 말라.

온라인 스토어에는 ‘2022NYCC’, ‘SWC2022’ 등에서 선공개 했던 제품들을 다시 선보인다.

제리백부터 티셔츠까지 현장에서 관심을 모았던 다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정판 상품도 있으니 품절되기 전에 빨리 서둘러야 한다. 이번에도 놓친다면 다음 기회는 정말 없을지도…

그중에서도 아트북 스페셜 패키지엔 익숙한 그림과 비하인드 스틸컷이 가득하다.

소환수와 더불어 우리가 알지 못했던 NPC의 이야기. 그리고 세상에 나오기까지의 과정이 궁금하다면 더욱 탐나는 상품이다.

WHAT’S NEXT?
우리를 설레게 할 다음 선물은?

‘SWC2022’에서 잠깐 공개됐던 특별한 라인업!
현장에서 존재감을 내뿜던 피규어들이 드디어 우리 곁을 찾아온다.
Vol.1에 아크엔젤이 있었다면 Vol.2엔 어둠속성 오라클이 있다.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리더답게 Vol.2의 카리스마를 배가시킨다.

▲ SD피규어 Vol.2

Vol.2에선 어둠 속성 오라클뿐만 아니라 모래폭풍을 부를 거 같은 바람 속성 사막여왕, 귀여운 파랑새를 품은 물 속성 선인, 초보자의 친구 물 속성 마법검사, 섹시한 눈빛의 불 속성 뱀파이어까지! 인기 캐릭터들이 소환사를 만날 준비 중이다. SD피규어 Vol.1만큼 기대된다. 기자 또한 그들을 기다리며 벌써 책상 한쪽에 자리를 마련해 두었다.

기대감UP! 퀄리티도 UP! 시키는 신상 피규어

기억하는가? ‘SWC2022’ 현장에서 특별 공개됐던, SD피규어와는 사뭇 다른 존재가 있었다는 사실을…

불 속성 키메라의 카리스마를 그대로 반영하기 위해 엄청난 제작비와 값진 노력이 더해진 스태츄다. 역동적인 표정과 자세가 인상적이다. 키메라의 에너지와 포스가 강한 인상을 통해 숨김없이 드러난다.

▲ 사무실에서 가끔 불 속성 키메라와 눈이 마주칠 때가 있는데… 일단 뭔지 몰라도 제가 죄송합니다.

▲ 어둠 속성 비스트 라이더 피규어(‘SWC2022’ 현장 사진)

어둠 속성 비스트라이더 역시 금방이라도 달려 나갈 것 같은 모습이다. 파츠를 이용해 게임과 같이 비스트에 타고 내리는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개인적으로는 올라타고 있는 모습에 한 표! 팬들이 하루빨리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만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중이다. 다시 만날 날이 벌써 기다려진다.


온라인 스토어 둘러보기 👀

랜선으로 먼저 오픈 한 온라인 스토어 나들이를 다녀왔다. 온라인이기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접속, 구매가 가능한 점이 좋았다. 점원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구경할 수 있는 컴투스 스토어. 소환수들이 기다리는 이곳에 아직 다녀가지 않았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깜짝 예고! 컴투스 사우들을 위한 공간

보다 가까이에서 소환수를 만나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컴투스 사내 스토어가 오픈 준비 중이다. 사내 스토어는 컴투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즐거움으로 가득, 컴투스 그룹 사우분들의 힐링 공간이 될 거라 예상한다.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전까지는 온라인에서 맘껏 즐기자.

최지혜 기자

기사 쓸 수 있도록 도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회사 업무를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하고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