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띵동! 마음이 도착했습니다 [온에어: 칭찬편]

안녕하세요. 컴투스온의 ‘컴투스온에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컴온이’ 독자 여러분의 DJ ‘온에어’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연들로 가득 찬 시간이에요. 소중한 동료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보내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따뜻함과 재미 한 스푼을 담은 사연들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사연을 소개해 드립니다. ‘호수’님이 같은 팀의 ‘겨울’님께 칭찬 메시지를 남겨주셨습니다.

겨울님, 매일 피식하게 만드는 넌센스 퀴즈 덕분에 업무 시간이 정말 즐겁습니다!
덕분에 아재력도 상승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쭉 부탁해요.
가장 황당하고 어이없던 퀴즈를 사우님들께도 하나 소개할게요.
티가 날면? 티슈웅~~

아재 유머가 업무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네요! 분위기 메이커 겨울님을 동료로 두신 호수님 부럽습니다. 재미난 사연을 남겨주신 호수님께서 추천곡 적어 주셨습니다. aespa의 Drama, 함께 들어보시죠!

다음으로 ‘보라돌이’님이 같은 팀 사우 ‘땡초’님께 보내는 감사 엽서를 소개합니다.

올해 초에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일들로 인해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처음으로 정신 의약과를 찾아가 진료를 받았어요. 마음이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회사에서 힘든 일도 있었어요.
팀 회의 중 제가 발표를 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머리가 새하얘지고 결국 아무 말도 못 하고 끝나버렸거든요.
속상해서 엉엉 울고 말았는데요. 같은 팀의 동갑인 사우분이 장문의 응원 메신저를 보내주셨어요.
그 메시지가 아직도 힘든 회사 생활 속 힘이 되어주고 있어요.
동료분께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땡초님의 응원 덕분에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살다 보면 마음에도 감기가 찾아오곤 하는데요, 보라돌이님 항상 응원합니다. 보라돌이님께 힘을 주는 곡, 소녀시대의 ‘힘내!’를 함께 들으시며 사우분들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사연은 기획자 ‘S’사원이 개발자 ‘J’ 차석님께 남긴 감사의 메시지입니다.

차석님~ 같은 팀이 아닌데도 제 뒷자리에서 거의 매일 같이(!)
저의 수많은 질문들에 언제나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고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넙죽)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그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짧은 글로나마 전달드립니다!
지난번 언어 이슈가 있었을 때도, 담당 업무도 아니신데 끝까지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대단하시다고 느꼈어요!
항상 도움을 받기만 하는 저이지만… 차석님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바쁘실 텐데 건강도 잘 챙기세요! 파이팅~

진정한 팀워크(?)의 모습이네요. 사연을 읽는 내내 흐뭇한 미소가 나왔답니다. S사원이 신청해주신 신청곡 들려드릴게요. Anne Marie 가수의 Beautiful.

네 번째로는 ‘댄투스 G 대리’님이 동호회 회장 ‘백재욱 책임’님께 칭찬의 말을 남겨주셨습니다. 

TV와 영상으로만 보며 쌓아온 내적 흥을 표출할 수 있게 해준
댄투스 회장님 ‘백재욱’ 책임님을 칭찬합니다.
‘다음엔 무슨 춤을 출까’ 항상 기대하며 지낼 수 있어서 힘이 납니다!
개인 시간까지 쪼개며 다양한 비공식 활동까지 이끌어 나가는 우리 회장님 칭찬드려요~!

댄투스 G 대리님과 백재욱 책임님, 두 분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나연의 ‘ABCD’를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다음 사연은 기획팀 ‘J’님이 ‘정민 차석’님께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입니다.

정민 차석님, 저와 항상 점심시간에 운동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턱걸이 한 번에 20개 하는 그날까지 정진하시죠!
추천곡은 정민 차석님을 닮은 가수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으로 하겠습니다.

여섯 번째 사연은 ‘K클라이언트팀 망그러진 곰’님이 ‘컴프야V24 PM’님께 보내는 감사의 사연입니다.

PM님, 이번 다사다난했던 8월 빌드와 열심히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셔틀 버스를 놓쳐서 야근에 빠질 뻔한 저를 카풀로 데려다주셔서 한숨이라도 더 푹 잘 수 있었습니다.
감사했던 퇴근길이 생각이 나서 엽서를 남깁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셔틀 버스를 놓치면 아찔할 때가 있죠. 서로를 돕는 사우분들의 모습에 마음이 따뜻해 지네요. 이번 추천곡은 ‘B TOB’의 ‘집으로 가는 길’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노래 들으시면서 안전 퇴근하세요~

부끄러운 마음을 뒤로 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일, 생각보다 쉽진 않은데요. 많은 컴투스 사우분들께서 마음 엽서를 접수해 주셨답니다. 따뜻함이 닿길 바라며, 접수해 주신 엽서는 수신자분들께 배송해 드렸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하지 않으면 아쉬움이 남는, DJ ‘온에어’ PICK 사연들을 몇 개 더 소개해 드릴게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시는 협력사 직원분께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서로의 감사함을 알아주는 소중한 마음들, 그 마음들이 서로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온에어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온에어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번엔 ‘온에어: 자랑편’기사로 찾아오겠습니다. 행운숫자 당첨자도 발표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컴투스온

컴투스온에어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주제의 온에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