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밥 잘주는 컴투스네 1월 밥상

2025년 새해가 밝았다. 많은 사우들이 지난해를 되돌아보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알찬 하루들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일한 만큼, 기다려지는 점심 시간. 컴투스 사내 식당 ‘Cooking‘은 든든하고 균형 잡힌 식단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1월에는 추억의 게임 ‘놈‘과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스페셜 런치 메뉴도 선보였다고 한다.

📌 메뉴 소개 기준

사내 식당 선호 메뉴
사우들의 5점 척도 평가를 기준으로 집계.(특식 제외, 모수 100이하)
사내식당 인기 메뉴
가장 많은 사우들이 골라 맛본 사원증 태그 식수를 기준으로 집계함.(브랜드 콜라보 및 특식 제외)
이달의 메뉴
선호 메뉴와 인기 메뉴의 교집합에 있는 메뉴.
특식 혹은 이벤트
게임 출시 등의 특별한 날에 맞춰 제공되는 특별 메뉴나 식당 이벤트가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소개.


가장 많은 사우들이 골라 맛본 사원증 태그 식수 기준.

1월 23일, ‘워킹데드: 올스타즈’‘놈’의 흥미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Special Lunch가 등장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워킹데드: 올스타즈’에서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명작 게임 ‘놈’을 미니 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것. 중독적인 추억의 게임을 맛으로 구현한다면, 어떤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컬래버 특식 소식에 사우들의 발걸음은 더욱 가벼워졌다. 그 현장으로 직접 가봤다.

세상이 멸망해도 놈은 달린다… 여전히…

컬래버 기념으로 ‘추억의 동전’이라는 인게임 재화를 모아 ‘놈’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 돼있다. 타이밍에 맞춰 점프하거나 공격하는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짜릿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 기념 런치 메뉴는 사우들이 전반적으로 선호하고, 평소에 자주 먹지 못하는 스페셜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각 메뉴별로 놈의 어떤 점이 함께 했는지 찾아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

1️⃣ 차돌 된장찌개: 중독적인 ‘놈’

스페셜 런치 메뉴에 빠질 수 없는 클래식한 한식, 바로 차돌 된장찌개이다.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녹여준 한 상 가득한 찌개로 사우들은 맛있다는 말을 연신 했다. 따뜻한 한 끼로 속까지 편하게 만들어 줬다는데, 사우들의 맛 평가를 들어보자.

차돌 된장찌개,어떠셨나요?

⭐️⭐️⭐️⭐️⭐️(5/5 만점)

식당에 사람이 너무 많아 줄이 적은 곳(된장찌개)으로 갔습니다…! 평소에 한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오늘은 한식을 먹어야겠다고 결심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애호박과 두부가 인상적이었답니다. 차돌박이를 넣어 끓인 찌개 덕분에 국물이 더욱 잘 우러나 깊은 맛을 느꼈습니다…😋 (컴투스 서비스기획팀 변혜진)

기대평: 어렸을 때 해봤던 놈 게임이 워킹데드와 컬래버 한다는 기사를 보고 너무 기대했습니다! 덕분에 맛있는 메뉴도 즐기고, 놈에 대한 추억도 떠올릴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컴투스 파이팅! 😎

⭐️⭐️⭐️⭐️⭐️(5/5 만점)

원래 차돌을 좋아해서 골랐습니다… 차돌박이가 정말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고소하기도 하고요. 간도 딱 좋았습니다 ㅎㅎ 조금 아쉬운 점은 같이 나왔던 쫑상추 겉절이가 조금 짰던 점? 하지만 된장찌개 자체는 짜지 않아서 담백하니 맛있었네요. (익명)

기대평: 피쳐 폰을 쓸 때 재밌게 했던 게임이라 기대가 됩니다. 오늘 한번 해보려고요!

2️⃣ 매운 마라 떡볶이: 매운 ‘놈’

두 번째 메뉴는 매운 마라 떡볶이다. 마라와 떡볶이의 조합이라니, 마라 러버들의 환호성이 들리는 듯하다. 분식집에 온 듯한 현실감 넘치는 그릇이 입맛을 더욱 돋우어 준다. 과연 마라 덕후들의 평은 어땠을까?

매운 마라 떡볶이, 어떠셨나요?

⭐️⭐️⭐️⭐️⭐️(5/5 만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극강의 마라를 좋아하는 분들은 약간 실망할 수도 있지만, 삼삼하고 마일드하게 대중적인 마라였어요. 보편적인 K-패치(?)가 더해진 마라 떡볶이랄까요?🤤 마라 초보자들에게는 누구나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탄수화물을 줄이고 있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쥬시쿨도 챙겨 먹었어요. 최고~~ (컴투스 전략홍보실 정혜영)

⭐️⭐️⭐️⭐️⭐️(5/5 만점)

원래 마라를 잘 먹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은 떡볶이가 땡겨서 먹어봤습니다. 저는 마라 초보인데, 마라 향이 약해서 괜찮았고, 맵기는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양은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조금 적었습니다. 토핑 중에서 특히 분모자가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마무리로 마라 국물에 볶음밥 비벼먹기는 선택 아닌 필수~! (컴투스플랫폼 게임플랫폼개발팀 조건섭)

기대평: 놈은 피쳐 폰 시절에 해봤었어요. 그 시절 ‘놈3’의 향수가 느껴지는 컬래버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3️⃣ 치킨 스테이크 플래터: 다양한 ‘놈’

마지막 스페셜 메뉴는 치킨 스테이크 플래터. 단짠 조합에 오븐 치킨으로 건강까지 챙겼다.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 스테이크 플래터 후기는 어땠을지 들어봤다.

치킨 스테이크 플래터, 어떠셨나요?

⭐️⭐️⭐️⭐️⭐️(5/5점 만점)

우선 치킨은 담백하고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샐러드와 빵과 함께 먹었고, 치킨은 따로 먹었네요! 치르치르와 칠리 소스가 특히 맛있었어요.😋 평소에 잘 나오지 않는 메뉴라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오븐 치킨의 간이 잘 배어 있고, 굽기도 even하며 촉촉했습니다. 특히 닭 껍데기 부분이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감자튀김의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컴투스 테크전략실 전유영,서지혜)

🌕🌕🌕🌕🌗(4.5/5점 만점)

소스가 두 개 있었던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소스 양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치킨의 양이 많아서 좋았고, 감자튀김은 맘스터치에서 먹었던 양념감자 맛이라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조화가 좋았지만, 빵은 제 기준에서는 약간 갑작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컴투스홀딩스 H2사업팀 강경은)

기대평: 이번 컬래버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컴투스네 밥상’ 기사에 리뷰를 싣고 싶다.
식당에 이 메뉴를 추천/비추천하고 싶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건의 사항이 있다 등등

👇🏻👇🏻👇🏻

컴투스온

특식 리뷰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