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2022’ 시즌 준비 특별 이벤트 실시 “미션 수행하고 라이브 위시 선수 영입하자!”

–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2’, 시즌 개막 업데이트 앞두고 게임 내 특별 이벤트 마련

–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 달성하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선물

–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최대 신규 시즌 최신 로스터 반영한 ‘라이브 위시 플래티넘 선수’ 획득 가능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오는 ‘2022 KBO리그’ 시즌 개막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프야2022’는 최근 사전 예약과 더불어 게임 내 새롭게 도입될 주요 업데이트 정보들을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변화할 게임의 모습을 기대하는 유저들과 함께 야구 시즌을 더욱 즐겁게 맞이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먼저, 오는 4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 플레이도 즐기면서 유저들의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라이브 위시 선수 영입 이벤트’가 펼쳐진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리그 모드 플레이 5회’, ‘스테이지 모드 플레이 3회’ 등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에 따라 플레이하고, 완료한 미션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야구 장비’를 수집할 수 있다.

수집한 ‘야구 장비’의 누적 개수에 따라 다양한 등급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선수팩을 비롯해, 고유 능력 변경권’, ‘스카우트 재료 상자’ 등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수집한 장비의 총 합계가 30개를 돌파한 유저에게는 ‘2022 KBO리그’의 최신 로스터가 반영된 ‘LIVE 위시 플래티넘 선수’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유저들은 ‘라이브 위시 플래티넘 선수’를 통해 올 시즌 KBO리그로 복귀한 김광현을 비롯해 메이저리그 올스타 출신 ‘야시엘 푸이그’ 등 새롭게 추가된 스타급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으며, 더욱 화려해진 나만의 올스타팀을 구축할 수 있다.

한편, ‘컴프야2022’는 시리즈 20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최고급 구단 선택팩’, ‘구단 선택 Live플래티넘팩’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 및 사전 예약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프로야구2022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