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KBO 라이선스 기반 인기 야구게임 3종, 올해로 14주년 맞은 ‘야구의 날’ 기념 이벤트 마련
– ‘특별 출석 보상’, ‘야구의 날 꾸러미 지급’ 등 간편한 참여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게임 혜택 제공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야구의 날’을 맞아 자사의 KBO기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라인업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구의 날’은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이 올림픽 역사상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KBO가 제정한 날로 올해로 14주년을 맞는다. 한국 야구의 위상을 드높인 영광의 순간을 게임 유저들과 함께 추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NO.1 야구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 3종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국내 대표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에서는 참여만 해도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은 ‘구단 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을 비롯해 ‘Live 구단 선택팩’, ‘고유능력 변경권’이 담긴 ‘야구의 날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구단 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은 KBO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전 현역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수록된 카드를 유저들이 원하는 구단으로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번 ‘야구의 날’을 주제로 디자인된 이미지 속에서 숨겨진 야구 관련 아이템을 찾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Live 선수팩’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컴투스 리얼 야구 게임 라인업의 또 다른 한 축을 담당하는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 역시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에 나섰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게시판 내 주어진 ‘야구의 날’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들에게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누적 정답자 수가 일정 목표에 도달할 경우 ‘고급 스카우트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야구의 날 기념 깜짝 선물’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 유저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인기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도 이번 ‘야구의 날’을 기념해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1일까지 총 7일간 출석을 기록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재화를 비롯해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야구의 날’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