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MLB9이닝스GM’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 실시 “최고 등급 선수 영입 기회 제공”

–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 ‘2022 MLB’ 포스트시즌 맞아 기념 이벤트 진행

– ‘포스트시즌 기념 특별 접속 이벤트’ 통해 게임 내 최고 등급 ‘얼티밋 선수’ 영입 기회 제공

– ‘위시 스킬권’, ‘특별 강화권’ 등 강력한 선수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 제공하는 출석 보상도 함께 마련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이 ‘2022 MLB’ 포스트시즌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MLB 9이닝스GM’은 유저가 세계 최고의 야구 무대 MLB팀의 감독 겸 단장이 돼,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30개 구단의 최신 선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 로고 및 유니폼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메이저리그의 가을야구를 게임과 더불어 한층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쉽고 간단한 참여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MLB 9이닝스GM’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11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얼티밋 선수’ 영입권을 비롯해 ‘얼티밋 토큰’ 3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얼티밋 선수’는 타이틀에 걸맞게 높은 능력치는 물론 해당 선수들만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또한, ‘얼티밋 토큰’은 기존 선수카드를 얼티밋 등급으로 승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한층 강력한 팀 전력을 갖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강력한 선수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보상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통해 매 회차별 출석 일수를 기록할 경우 ‘위시 스킬권’, ‘특별 강화권’ 등 다양한 육성 아이템을 지급한다. 누적 출석 일수를 모두 채운 유저들에게는 원하는 리그의 ‘얼티밋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주어진다.

이 밖에도,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익사이팅존’을 비롯해, 플레이 결과에 따른 보상이 상향 지급되는 ‘핫타임 버프’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MLB9이닝스GM’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lbg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