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애니메 재팬 2026’ 참가… 글로벌 애니메이션 팬덤 만난다

컴투스,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애니메 재팬 2026’ 단독 부스 참가

‘도원암귀 Crimson Inferno’,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등 일본 애니메이션 기반 신작 2종 공개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오는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전시회 ‘애니메 재팬(Anime Japan) 2026’에 참가한다.

애니메 재팬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3월에 개최되는 종합 애니메이션 전시회로, 매회 1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는 대형 행사이다. 전 세계의 애니메이션 및 이와 관련된 게임, 완구 업체 등이 참가하며, 신작 발표와 성우 무대, 한정 굿즈, 게임 체험 등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 여러 이벤트가 한 자리에 펼쳐진다.

컴투스는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일본 애니메이션 기반인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등을 소개하며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桃源暗鬼)’ 기반의 턴제 RPG로 애니메이션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설정을 생생히 살리고, 3D 그래픽과 연출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한 작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 다른 기대작 ‘가치아쿠타: The Game’은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치아쿠타’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서바이벌 액션 RPG다. 특유의 카툰풍 그래픽과 그래피티 감성, 역동감 넘치는 액션을 살려 여러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전투를 콘솔과 PC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제작 중이다.

컴투스는 이번 애니메 재팬 2026 참가를 통해 IP 기반 게임 라인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며, 신규 팬층을 확대해 나간다. 앞으로도 국내외 인기 애니·게임 IP 기반 타이틀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글로벌 팬덤과의 접점을 넓히며 시장 저변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참고자료]

▶’도원암귀’ 소개

“도원암귀” (작가: 우루시바라 유라 작)은 AKITASHOTEN의 주간 소년 챔피언에서 연재 중인 인기 만화 시리즈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민담 모모타로를 바탕으로, 오니(도깨비)의 피를 이어받은 자들과 모모타로의 피를 이어받은 자들 간의 갈등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총 발행 부수가 500만 부를 돌파하여, 2023년 6월에는 *”도원암귀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서, 본작을 기반으로 한 연극 공연이 공개되었고, 두 번째 프로젝트로 TV 애니메이션을 방영, 세 번째 프로젝트로 모바일 게임화가 발표되었습니다.

© Yura Urushibara (AKITASHOTEN) /TOUGEN ANKI PROJECT ©G Holdings Co., Ltd. © Com2uS All Rights Reserved

▶’가치아쿠타’란?

나락에서 기어올라라!

“쓰레기 같은 세상”을 바꾸기 위해!!

『가치아쿠타』는 범죄자의 자손들이 사는 슬럼가에서 태어난 고아 소년 ‘루도’를 주인공으로 한 배틀 액션 작품이다. 원작은 우라나 케이, 그래피티 디자인은 안도 히데요시가 맡았으며, 코단샤의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2022년 2월부터 연재를 시작했다. 『가치아쿠타』는 ‘차세대 만화 대상 2022’ 코믹스 부문에서 Global 특별상을 수상했다. 작가는 『가치아쿠타』를 구상하는 과정에서 “그래피티 디자인을 넣으면 더 흥미로워지지 않을까”라고 생각해, 그래피티 디자이너인 안도 히데요시와 협력했다.

세상을 억누르는 ‘상식’과 ‘권력’, ‘차별과 편견’에 맞서라! 화제의 충격작이 드디어 애니메이션으로!

2025년 7월부터 2쿨 연속 방송 및 제2기 제작 결정! 제작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본즈 필름이 담당한다.

© Kei Urana, Hideyoshi Andou and KODANSHA/ “GACHIAKUTA” Production Committee © Com2uS Group. All Rights Reserved.

[사진자료]

▲ 컴투스 ‘애니메 재팬 2026’ 참가 대표 이미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