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1,600여 종 몬스터 관리 더 쉽고 편리하게!”

– ‘서머너즈 워’, 일반 봉인 기능·몬스터 보관소 전환 기능 등 업데이트 통해 몬스터 관리 편의성 강화

– 내달 4일까지 신비의 소환서 10장,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지급하는 주사위 이벤트도 진행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관리 시스템 전반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여러 속성과 태생의 몬스터를 조합해 플레이하는 전략 RPG로, 1,600여 종에 달하는 몬스터 수집 및 육성이 핵심이다. 10년 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몬스터를 선보이고 있으며, 컴투스는 관련 기능을 폭넓게 업그레이드하고 유저들이 보다 쉽게 몬스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기존 몬스터 봉인소에 ‘일반 봉인’ 기능이 추가됐다. 레벨, 등급, 스킬 강화도 등의 조건을 막론하고 모든 종류의 몬스터 보관이 가능해, 더욱 효율적으로 보유 몬스터의 스펙트럼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몬스터 보관소 전환’ 기능도 추가됐다. 장비 장착을 위해 보관소의 몬스터를 인벤토리로 이동시킬 필요 없이 보관소에서 즉시 룬과 아티팩트 등을 장착할 수 있고, 능력치나 스킬 등 정보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다.

이 외에도 더욱 세밀하고 정확한 몬스터 검색이 가능하도록 정렬 기능이 개편되고, 룬·아티팩트 관리 메뉴가 업데이트 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월 4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미션을 클리어한 후 획득한 주사위를 말판에 굴리면 숫자에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말판 최초 완주 시 신비의 소환서 10장을 지급하고, 누적 획득 주사위 개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94개 지역 매출 1위, 155개 지역 매출 TOP10을 달성하는 등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컴투스 대표 메가 히트작이다.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누적 매출 3조 2천억 원을 달성하는 등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10주년을 맞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중무휴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참고링크]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monwar

[사진자료]

‘서머너즈 워’ 신규 업데이트

‘서머너즈 워’ 주사위 이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