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6월 11일까지 대규모 이벤트 통해 9년간 ‘서머너즈 워’ 성원한 글로벌 유저들과 기쁨 나눌 계획
– 9주년 기념 코인 모아 참여 가능한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 코인 상점, 스페셜 상자 이벤트 등 실시
– 몬스터들이 감사 인사 전하는 유저 헌정 영상과 9OAT 트로피·기념 쿠폰 등 담은 기념 페이지도 오픈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9주년을 맞아,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기회를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시리즈로 선보인다.
2014년 4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서머너즈 워’는 9년 넘는 기간 동안 동서양에서 고루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1억 9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이다. 현재까지 전 세계 93개 지역에서 매출 1위, 154개 지역에서 매출 TOP10을 달성하고, 지난해에는 누적 매출 3조 원과 일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올해는 대형 IP(지식재산권) 협업과 국내외 투어를 보다 적극적으로 진행해, 유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세계 시장에서 흥행 열풍 또한 더욱 뜨겁게 이어가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출시 9주년을 맞아 오는 6월 1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여러 시리즈 형식으로 전개하고 ‘서머너즈 워’를 오랜 시간 성원해 준 유저들과 기쁨을 나눌 계획이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벤트 재화인 9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면 누적 코인 개수에 따라 9마리의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하고, 그 중 한 마리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0 코인을 획득할 때마다 태생 4성 불·바람·물 속성 몬스터와 태생 3성 빛·어둠 몬스터도 소환 가능하다.
9주년 초월·전설·기념 소환서 3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9주년 기념 소환서 최대 100장을 지급하는 코인 상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코인을 사용해 9주년 기념 소환서를 포함해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6성 전설 등급 룬을 구매할 수 있는 룬 상점과 에너지·마나석을 무제한 구매 가능한 보너스 상점도 운영한다.
또한,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모으면 9주년 전설의 소환서를 포함한 여러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9주년 스페셜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아레나/월드 아레나 스킨도 9주년 기념 특별 선물로 지급한다.
유저들을 위한 헌정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몬스터들이 한옥과 유럽 골목, 일본 다다미방, 중국 전통 가옥, 동남아 바닷가, 숲 속 등 세계 각지에서 소환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9주년 기념 소환서를 든 불·바람·물 속성 몬스터들이 미국 센트럴파크를 나란히 걷다 경례하며 9주년 맞이 이벤트를 암시해 눈길을 모은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게임 재화 쿠폰 코드가 담긴 나만의 9OAT(Greatest of all time) 트로피, 스페셜 일러스트 등을 받을 수 있는 기념 페이지도 오픈해 이용자들이 9주년 기념 기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9주년 맞이 이벤트와 헌정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 및 기념 페이지(https://summonerswar.com/9oatannivers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