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28일 ‘서머너즈 워’X‘어쌔신 크리드’ 컬래버 업데이트 실시 예고…레전드 만남으로 이목 집중
– 두 게임 캐릭터들이 조우하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 SNS·공식 카페 공개
– 9주년 앞두고 글로벌 대작과 협업 통해 게임에 활력 더하고 유저에 색다른 플레이 경험 선사 계획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레전드 IP(지식 재산권) ‘어쌔신 크리드’가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가 오는 2월 28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와 콘텐츠 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7년 첫 타이틀 발매 이후 16주년인 올해까지 굳건한 팬들의 지지를 통해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9주년을 앞둔 ‘서머너즈 워’는 대작 IP와 협업을 통한 신규 콘텐츠로 게임에 재미와 활력을 더하고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이번 협업을 앞두고 공식 SNS에서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어쌔신의 상징인 후드를 착용한 모습의 이미지에 이어 업데이트 일자가 담긴 이미지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 버나드와 아르타미엘이 낯선 배경에 등장하고, 이들을 응시하던 어쌔신이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두 세계관의 만남을 암시하는 티저 영상에 유저들은 “또 어떤 컬래버를 선보일지 기대된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티저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티저 1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티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