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레전드 게임 ‘미니게임천국’, 20일 태국 선론칭 “글로벌 출격 준비”

– ‘미니게임천국’, 이달 27일 글로벌 론칭 앞서 동남아 주요 지역 중 하나인 태국 구글 플레이 서비스 실시

– 오는 31일까지 현지 유저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전개하는 등 적극 소통 예정

– 13종 미니게임과 53종 캐릭터, 메달 배틀 및 푸드 시스템 등 폭넓은 콘텐츠로 170여 개 지역 서비스 예정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오는 7월 2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레전드 게임 ‘미니게임천국’을 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선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기록한 컴투스의 메가 히트 IP(지식 재산권)다. 터치 한 번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쉽고 단순한 조작성과 아기자기한 미니 게임 패키지를 바탕으로 국민 게임에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컴투스는 최근 주요 게임 시장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에서도 주요 지역인 태국에서 ‘미니게임천국’을 먼저 선보이고, 글로벌 론칭의 막바지 정비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태국 론칭과 함께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태국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SNS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현지 게이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미니게임천국’ 신작은 오는 27일부터 전 세계 약 170여 개 지역에서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이번 신작에서는 추억의 원조 미니게임은 물론 신규 미니게임 ‘날아날아’까지 총 13종의 완성도 높은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각양각색 스킬을 지닌 53종의 캐릭터와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460여 개 코스튬과 79개 스킨이 마련돼, 캐릭터를 수집하고 아이템으로 조합하는 재미도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메달 배틀, 이벤트 팀 배틀을 포함한 다양한 플레이 모드와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푸드 시스템 등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글로벌 출시 전까지 ‘코니’와 천국 파티 코스튬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니게임천국’ 사전예약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

‘미니게임천국’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https://minigame-party.com/ko

[사진자료]

▲ 컴투스 레전드 게임 ‘미니게임천국’, 20일 태국 선론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