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크로니클’ 출시일인 16일 밤 9시부터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 활용한 라이브 진행
– 쇼호스트 서경환이 운영하는 ‘경환이네 게임방’에서 허준, 심양홍과 함께 ‘크로니클’의 특장점 소개
– 주연테크와 제휴해 라이브 중 최저가 제품 구매 찬스 제공, ‘크로니클’ 활용 출연자 미션 수행으로 경품 지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16일 국내 출시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MMORPG로, 유저가 소환사로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함께 전투를 펼친다.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의 350여 종 소환수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으로, 기존 MMORPG 문법에서 벗어난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선사한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출시일인 8월 16일 밤 9시부터 네이버 라이브 쇼핑 플랫폼을 활용한 라이브를 진행해 보다 많은 게임팬들에게 출시 소식과 다양한 게임 콘텐츠의 재미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해당 라이브는 쇼호스트 서경환이 운영하는 라이브 게임 전문 채널인 ‘경환이네 게임방’에서 진행되며, MC 허준과 인플루언서 심양홍을 게스트로 초청한다. 극대화된 전략의 재미 PC에서도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니클’만의 특장점을 세 출연진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주연테크와의 제휴를 통해 PC 주변기기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하고, 시청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는 쇼핑 라이브 미션 시간도 마련한다.
먼저 라이브 중에 주연테크의 인기 모니터 3종과 마우스 제품을 각각 1천 원 및 1백 원에 구매하도록 하는 파격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세 명의 출연진이 ‘크로니클’을 활용해 ‘소환 연습’, ‘소환수 수집’, ‘게임 퀴즈’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성공 시 시청자들에게 주연테크 모니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라이브 중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환이네 게임방’ 안내 페이지(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611567)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크로니클’의 사전 다운로드 및 예약 이벤트 참여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s://summonerswar.com/ko/chronicles)와 포럼(https://community.summonerswar.com/chronicles/ko)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자료]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