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낚시의 신’, 최상위 버프 아이템 ‘정수 부스터’ 업데이트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이용자 능력치 대폭 상승시켜 주는 정수 부스터 업데이트

복귀 유저를 위한 웰컴백 이벤트와 환경의 날 기념 쓰레기 수거 이벤트도 진행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새로운 콘텐츠인 ‘정수 부스터’를 업데이트했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오랜 기간 글로벌 게임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신규 콘텐츠 ‘정수 부스터’는 대어 확률, 고정 대미지 추가, 골드 보너스 등 각종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기존의 부스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의 능력치를 이전보다 월등히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수 부스터는 다섯 단계의 정수를 정제기에 장착해 충전할 수 있다. 정수는 일반, 고급, 최고급으로 총 세 개 등급이 존재하며, 등급이 높을수록 더욱 강력한 옵션이 붙어 있다. 같은 등급의 정수들로 각 단계를 구성해 정제기에 장착하면 공명 효과가 발동해 추가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일까지 각종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일반 및 고급 정수를 획득할 수 있는 정수 부스터 오픈 기념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6월 5일 환경의 날을 기념해 쓰레기 수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일반 맵에서 이벤트 미끼를 이용해 낚시를 하면 쓰레기를 수거할 수 있으며, 해당 쓰레기를 수거해 획득한 에코 상품권은 에코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6월 20일까지 복귀 유저를 위한 웰컴백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캐시, 해신 포세이돈 장비, 초월 강화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종 미션을 클리어하고 캐시와 액세서리 재료 상자 등을 받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캐시나 산호를 사용하면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낚시의 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낚시의 신’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fishingcom2us

[사진자료]

▲ 낚시의 신 ‘정수 부스터’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