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아동 디지털 교육 지원 위해 10일 금천구 나누리지역아동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 실시
– 새 PC와 책상 설치, 교실 청소와 교구 소독 등 IT 학습 환경 조성하고 김장 활동도 진행
– 컴투스, 소외 계층 위한 봉사활동과 환경 보호 캠페인, 게임 연계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전개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이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내 IT 공부방 조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10일 금천구 소재의 나누리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은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의 디지털 교육 지원과 학습 공간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IT 공부방에 사용할 원목 책상을 조립한 후 새로운 노트북 PC 등 교육용 기기를 제공하고 직접 설치했다.
또한 쾌적한 학습 공간을 위해 교실 청소 및 교구 소독, 페인트 작업을 진행하고, 아이들의 식탁에 오를 배추김치를 직접 만드는 김장도 함께 진행하며 다양하고 알찬 봉사활동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봉사활동에 앞서 기존에 센터에서 사용하던 데스크톱 컴퓨터의 수리와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교체를 진행해 시설 전반의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은 “직접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을 꾸밀 수 있게 돼 무척 보람 있는 시간이었고, 아이들이 공부방에서 꿈을 펼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립뷰 마스크’, ‘휴대용 점자 필기구’ 만들기 등 취약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과 ‘탄소 발자국 줄이기’, ‘플라스틱 줄이기’ 등 환경 보호 캠페인, 게임 연계 사회 공헌 활동 등을 전개하며 기업과 사회, 환경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사진자료]
▲ 지역아동센터 IT 공부방 조성에 참여한 컴투스 임직원
▲ 컴투스 그룹이 조성한 지역아동센터 IT 공부방
▲ 컴투스 그룹 임직원 봉사활동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