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MMORPG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

– ‘아루칸의 영혼 교환’ 이벤트로 전력 강화 기회

– 보석 강화 레벨 확장, 신규 ‘수호 요정’과 ‘탈 것’ 등장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히트 MMORPG, ‘탈리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루칸의 영혼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업데이트 전까지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고 ‘아루칸의 영혼’을 획득해 ‘고대 불멸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인 ‘불멸’ 장비 조각과 더불어 ‘속성 문양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서 보다 빠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전력 상승의 기회도 부여됐다. ‘보석 강화’는 기존 25 레벨에서 30 레벨까지 확장되어 각종 장비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보석 강화를 원활하게 하는 ‘특급 보석 연마제’ 아이템이 추가됐다. 해당 아이템 활용 시 21 레벨부터 24 레벨까지의 보석 강화 대실패를 방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수호 요정 ‘사카룸’과 고양이의 외형을 띄고 있는 탈 것 ‘카투스’가 등장해 전투력을 한층 향상할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과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가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자료]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탈리온’ 

[웹사이트]

▲ ‘탈리온’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ameviltalion

▲ 컴투스홀딩스 공식 웹사이트: www.com2us.com/holding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