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 듀얼 속성 트레이너 ‘제로’ 등장, ‘바스테트’, ‘아리아’와 함께 영입 확률 업
– ‘정월 대보름’ 출석 이벤트, 콘테스트 등으로 풍성한 보상 지급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가 등장한다. 민첩과 정신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중계 투수 트레이너 ‘제로’는 강력한 투수 라인업 구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포레스트 엘븐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신규 트레이너 ‘제로’와 함께 ‘바스테트’, ‘아리아’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풍성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정월 대보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10일 간 출석만해도 ‘올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비롯해 ‘상급 마스터리 북’, ‘다이아’ 등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육성한 선수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콘테스트도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민첩 속성 투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다.
‘2022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자료]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 신규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제로’
[홈페이지]
▲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amevilbss
▲ 컴투스홀딩스: www.com2us.com/hold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