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22시즌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컴투스, 2022 KBO 리그 개막 맞아 컴프매 접속 유저 대상 10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 증정

– 오는 4월 5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 진행,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 수준 높아져

– 컴프매, 2022시즌 함께할 공식 모델로 KBO 구단에서 활약 중인 인기 치어리더 김하나, 차영현 선정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는 2022 KBO리그 개막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프매는 유저가 KBO 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KBO 개막을 기다리는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오는 4월 1일까지 유저가 컴프매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면 프리미엄 드래프트권을 포함해 선수 영입권 2장, 에너지 충전권 22매 등 22시즌을 상징하는 게임 아이템 10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선물을 받는다.

또한, 접속할 때마다 새로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인 3월 26일부터 4월 5일까지 총 7번의 출석 보상이 제공되며,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보상의 수준이 높아진다. 특히 7번의 출석을 모두 완료한 유저들은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 가능한 몬스터 선수 영입권을 받게 된다.

컴투스는 특별 이벤트 실시와 더불어 2022시즌을 함께할 컴프매 공식 모델로 인기 치어리더 김하나, 차영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실제 KBO 구단에서 활약 중인 두 명의 신규 모델은 컴프매의 대표 얼굴로 게임 메인 화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LIVE 2022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om2us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