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크로니클’ 국내 출시 하루 앞서 사전 다운로드 및 사전 캐릭터 생성으로 본격 론칭 시동
– 계정 생성 통해 원하는 닉네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기회!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도 진행
– 16일 ‘크로니클’ 구글플레이스토어∙애플앱스토어∙원스토어 및 PC 버전 정식 출시, D-1 기대감 고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8월 16일)를 하루 앞두고, 오늘(15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다운로드와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와 계정 생성에 참여한 유저들은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을 미리 설치하고,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해 원하는 닉네임을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정식 출시에 맞춰 게임을 바로 몰입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의 외형을 미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사전 계정 생성은 15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사전 다운로드는 ‘크로니클’ 정식 출시 직전까지 가능하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브랜드 사이트 및 하이브 사이트를 통해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를 설치하고 PC버전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계정을 미리 생성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신의 소환사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미고 얼굴이 돋보이도록 찍은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에 응모하면, 클리프, 키나, 오르비아 세 소환사별로 30명씩 추첨해 불, 물, 바람 속성 신비의 소환서 3개를 각각 선물로 제공한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MMORPG다.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350종의 소환수를 기반으로 수집 및 조합 등을 통한 참신한 전략적 재미를 예고하며 많은 유저와 시장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공식 포럼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4성 선택권, 라힐 지령서 300개, 신입기사의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3종, 즉시 회복 물약과 탕약 25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크로니클’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s://summonerswar.com/ko/chronicles/pre_registe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및 다양한 정보는 공식 포럼((https://community.summonerswar.com/chronicles/ko)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