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차원홀 신규 싱글 플레이 콘텐츠 ‘차원 레이드’ 업데이트

– ‘서머너즈 워’, 강력한 보스에 맞서 천공의 섬 지키는 PVE 콘텐츠 ‘차원 레이드’ 업데이트

– ‘리빙 아머’·’프랑켄’ 2차 각성, 태생 5성 신규 몬스터 ‘데빌 메이든’ 등 추가

– 내달 24일까지 ‘차원의 조각 상점 이벤트’, 17일까지 신규 몬스터 등장 기념 이벤트 등 진행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PVE 전략 전투 콘텐츠인 차원홀에 ‘차원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차원 레이드’는 ‘차원홀’의 더욱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를 상대로 단독으로 공격 덱을 구성해 공략하는 싱글 플레이 콘텐츠다. 차원 레이드의 보스는 차원 카르잔에서 시작해 일주일 단위로 5개 차원을 이동하며, 이에 맞서 천공의 섬을 지키기 위한 전투가 각 차원 별로 3개 페이즈에 걸쳐 펼쳐진다.

3개의 페이즈 별 덱 구성 조건에 따라 5마리씩 총 15마리 몬스터를 중복 없이 덱을 구성해야 하고 각 차원 별 입장 조건 또한 상이해, 보다 치밀한 덱 구성 전략을 요구한다.

레이드를 클리어하면 해당 차원과 동일한 세트의 고대 연마석과 보석을 획득할 수 있어 필요한 재화에 따라 레이드를 선택적으로 공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리빙 아머’와 ‘프랑켄’의 2차 각성 및 신규 몬스터도 추가됐다. ‘리빙 아머’와 ‘프랑켄’의 2차 각성형은 각각 방어 약화에 걸린 대상에 더 강한 공격을 가하고, 생존력이 증가하는 등 압도적인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몬스터 ‘데빌 메이든’은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대형 트렁크 속에 악마 ‘지옥의 군주’를 숨겨두고 있어, 어둠 속성의 경우 자신을 대신해 이를 불러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차원 에너지 최대 저장량과 충전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건물이 추가되고, 원하는 종류를 지정해 연마석을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향후 차원홀 컨텐츠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차원 월간 미션도 향후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맞아 9월 2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차원의 조각을 모으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하고 차원 상점에서 아이템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몬스터 등장을 기념한 ‘특별 소환 이벤트’, ‘신비의 소환서 사용 시 보너스 지급 이벤트’ 등도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링크]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monwar

[사진자료]

‘서머너즈 워’ 차원 레이드 업데이트 이벤트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추가 기념 이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