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더리터’와 시원한 만남! 컬래버 기념 부산 프로모션 카페 성황리 종료

– ‘서머너즈 워’, 8월 26일~27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더리터’ 부산 본점에서 프로모션 카페 운영

– 선착순 100명 굿즈 랜덤 박스 증정, 인플루언서와의 1 대 1 상담소 등 경품 가득한 여러 현장 이벤트 전개

– 전국 ‘더리터’ 매장에서 기념 컵홀더 제공하고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하는 등 내달 20일까지 협업 예정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더리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맞아 오픈한 ‘서머너즈 워 X 더리터 특별 프로모션 매장 in 부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2일 커피 브랜드 ‘더리터’와 협업을 발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으며,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부산 양정 소재 ‘더리터’ 본점에서 유저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카페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됐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양일간 오전부터 수많은 유저들이 현장을 찾으며 열띤 분위기를 조성했다.

카페를 방문해 음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서머너즈 워’ 굿즈, ‘더리터’ 굿즈 등이 담긴 랜덤박스를 증정했으며, 게임에 접속해 소환사명을 인증하거나 공식 카페 내 방문 인증글을 작성하면 게임 재화를 선물로 지급했다.

음료 마시는 속도를 겨루는 ‘리터 음료 빨리 마시기 대회’, 지정된 문구를 틀리지 않고 말하는 데 도전하는 ‘한 번에 말해요! 챌린지’, 머신에 공을 던져 몬스터를 맞히는 ‘몬스터를 맞히고 진화시켜라!’ 등, 참여만 해도 여러 가지 경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만나 게임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클리닉’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서머너즈 워’ e 스포츠 해설, 공략, 리뷰 콘텐츠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시니얍, 레모네이드, 쭈발아잉 3인이 참석, 유저들과 1 대 1로 육성 방법 및 덱 점검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룬 무료 해제권(3시간)’도 제공했다.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더리터’ 매장 또는 배달로 음료 구매 시 ‘서머너즈 워’ 컵 홀더를 제공하고, 5천원 이상 구매 시 게임 쿠폰도 지급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도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번 ‘서머너즈 워’의 ‘더리터’ 컬래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앞으로도 ‘서머너즈 워’에서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과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긴밀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참고링크]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monwar/2507971

[사진자료]

▲ 서머너즈 워 X 더리터 특별 프로모션 매장 in 부산 현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