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특별한 소환서와 보상이 함께하는 컴투스 ‘크로니클’ 1주년 생일파티

– ‘크로니클’ 출시 1주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 총 세 차례 걸쳐 진행, 8월 5일 특별 방송 통해 이벤트 내용 소개

– 디펜스 형태의 신규 콘텐츠 ‘길드 돌파전’과 새로운 메인 퀘스트 던전 2종 업데이트

– 공식 포럼에선 1주년 기념 축전 제작 이벤트 개최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소환서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그중에서 지난 8월 3일부터 열린 1차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만 하면 누구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오는 10월 13일까지 레이드 클리어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1주년 기념 메달’을 모으면, 누적 수량에 따라 1주년 감사 소환서와 신비·전설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접속만 해도 5성 선택권, 초월의 소환서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또한 오는 8월 5일에는 ‘크로니클’의 첫 생일을 기념해 1주년 특별 방송이 진행된다. 컴투스 본사 카페 라운지에서 크로니클 소환사들과 함께하는 이번 방송에선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소개 및 앞으로의 로드맵과 함께 현장에 참석한 소환사들과 질의응답, 각종 현장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이벤트와 함께 여러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우선, 신규 길드 콘텐츠인 ‘길드 돌파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길드 돌파전은 3분 동안 몰려오는 적을 제한 시간 내에 최대한 빠르게 처치하는 모드로 기존 길드 레이드처럼 주간 단위로 운영된다. 한 시즌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하며, 최고 점수 기준으로 선정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도 확장됐다. 콘타나 지역에 신규 던전 ‘투영의 호수’와 ‘마력의 무덤’이 열렸으며, 소환사들은 이곳에서 왕국을 위협하는 새로운 적을 찾아 탐험을 펼치게 된다. ‘투영의 호수’는 저주를 해제하는 퍼즐을 풀어야 하고, ‘마력의 무덤’에서는 빛과 어둠 속성의 소환수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해야 하는 등 기존 던전들에는 없던 클리어 조건과 여러 장치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무기와 보조 무기의 외형 변경 제작이 추가됐다. 기존 의상 외형 변경처럼 ‘옷장’에서 변경할 수 있는 무기의 외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무기와 보조 무기를 세트로 획득하면 의상과 마찬가지로 세트 보유 효과가 적용된다.

공식 포럼에서는 1주년 기념 축전을 제작한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카이로스 정수 던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천공석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이번에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공식 포럼: https://community.summonerswar.com/chronicles/ko-kr

[사진자료]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이벤트 대표 이미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