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업데이트 실시…유저 간 대전 재미 UP!

–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개편…월드 아레나 시즌별로 2주간 진행, 업적 보상 추가

– 아레나 서버대전 UI 변경, 대전 후 해당 전투 정보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 높여

– 아레나∙월드 아레나 등 유저 간 대전 재미 높이고 아이템도 획득하는 이벤트 내달 24일까지 진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개편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개편되는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은 두 명씩 하나의 팀을 이뤄 즐기는 그룹 단위 PvP(유저 간 대전) 모드로, 진행 방식을 정기 운영으로 변경해 보다 집중도 높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모드는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진행되는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의 정규 시즌 중 2주간 운영되며, 새로운 방식은 오는 5월 2일부터 적용된다.

특히 이번 개편으로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의 전용 업적이 추가돼 각 업적의 달성 횟수에 따라 명예훈장이 보상으로 주어지는 등 혜택도 강화됐다. 친선전에 2vs2 팀 대전이 추가돼 관전 및 리플레이 기능으로 다른 플레이어들의 경기도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간 대전 모드인 서버대전의 UI를 변경하고 전투 종료 후 유저가 해당 대전의 결과를 즉시 알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서머너즈 워’ 플레이 재미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24일까지 아레나, 월드 아레나, 아레나 서버대전 등 유저 간 대전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쌓으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연성석, 고대의 주화, 신비의 소환서, 데빌몬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의 이번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