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 개편 “쉽고 편리하게!”

컴투스 ‘서머너즈 워’,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 개편 “쉽고 편리하게!”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기존 유저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 구성 및 UI 쉽고 편리하게 개편

– 초반 플레이 돕는 ‘성장 과제’와 여러 콘텐츠 퀘스트 ‘도전 과제’로 구분, 신규 유저 지원 메뉴도 추가

– 채팅 이모티콘 더해 소통 기능 높여…28일부터 점령전 시즌8 및 주간 미션 이벤트도 시작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을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올해로 8주년인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를 신규 및 기존 유저가 보다 재미있게 즐기고 익힐 수 있도록, 가이드 퀘스트 시스템 구성과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재편하고 유저들이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마련했다.

 

먼저 난이도에 따라 단계별 퀘스트를 수행했던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은 기존 ‘도전 과제’ 기능과 통합되어, 체계적인 레벨업과 다양한 미션 수행이 한 곳에서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게임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초반 플레이에 도움을 주었던 단계별 퀘스트는 초급∙중급∙상급 소환사로 구분된 ‘성장 과제’로 재편됐으며, ‘도전 과제’와 함께 다채로운 퀘스트를 제공한다.

 

신규 유저 대상의 지원 및 이벤트 메뉴도 추가됐다. 이를 통해 ‘서머너즈 워’를 처음 즐기는 유저들도 쉽고 재미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친구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채팅에 이모티콘 기능을 도입, 브라우니∙오컬트∙하그∙조커 등 다양한 표정으로 구성된 몬스터 이모티콘도 추가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총 4주간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주간미션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거인, 용, 죽음, 강철/심판의 던전 순으로 2배의 포인트를 얻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길드가 맞붙는 점령전 시즌8도 28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과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