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 ‘이시스’, ‘발렌타인’, ‘카이’ 영입 확률 업 이벤트

– ‘슈퍼스타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를 쉽게 영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이시스’를 비롯해 인기 트레이너 ‘발렌타인’과 ‘카이’를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정신과 지능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이시스는 강력한 선발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며 발렌타인은 중계 투수 육성에 핵심적으로 활용된다. 1루수 트레이너 카이는 서머너즈 워 시나리오에서 강력한 육성 효과를 발휘한다. 포지션별로 활용도가 높은 레전드 트레이너들을 영입하면 구단 전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슈퍼스타 빙고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빙고를 완성해 ‘레전드 서포트 스톤’, ‘최상급 영입권’ 등을 얻을 수 있다. 슈퍼스타 트레이너 ‘미아’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최강의 우익수 육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열린다.

 

‘2021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홈페이지]

▲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amevilbss

▲ 컴투스홀딩스: www.com2us.com/holdings

▲ 컴투스 그룹: www.com2us.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