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포커 타워 디펜스’, 신규 영웅 ‘셔플러’ 등장

 

컴투스홀딩스 ‘포커 타워 디펜스’, 신규 영웅 ‘셔플러’ 등장

 

– 컴투스홀딩스, ‘포커 타워 디펜스’ 글로벌 업데이트

– 신규 영웅 ‘셔플러’, 신규 카드 2종 등장  

– 다채로운 방식의 싱글 플레이와 ‘협동전’∙‘경쟁전’ 등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신선한 재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영문명: Poker Tower Defens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셔플러’가 다이아몬드 왕국을 수호하기 위해 처음으로 등장한다. 셔플러는 대기열에 있는 카드를 새로운 카드로 교체할 수 있으며, 카드 합치기 시 일정 확률로 스킬 포인트가 늘어나는 능력을 지녔다. 또한, 전설카드인 ‘클로버 오드아이’와 희귀카드 ‘스페이스 오드아이’를 선보인다.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공격속도가 증가하고, 적에게 확산 피해를 줄 수 있어서 전략과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유저 편의성도 더욱 향상된다. PvP를 즐길 수 있는 ‘아레나’ 콘텐츠는 상위 아레나로 승급하면 하위 아레나에는 입장할 수 없도록 변경되어 레벨에 맞는 대전 상대를 찾기 쉬워진다. ‘협동전’은 함께 콘텐츠를 진행하는 상대방의 접속이 끊기더라도 중단 없이 계속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변경되어 쾌적한 게임 환경이 조성된다. 이 외에도 ‘친선전’의 보상을 게임 내 재화 활용과 광고 보기를 통해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서 성장 속도가 한층 빨라진다.

 

컴투스홀딩스의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는 타워 디펜스 방식에 포커 규칙과 전략, 수집, 성장, 협동, 경쟁 등 다채로운 재미요소를 결합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전세계 폭 넓은 유저층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미지 자료]

▲ 신규 영웅 및 신규 카드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포커 타워 디펜스’

 

[홈페이지]

▲ 컴투스홀딩스: www.com2us.com/holding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