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칭호’ 시스템 도입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칭호’ 시스템 도입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 새로운 ‘칭호’ 시스템 도입, 캐릭터 성장과 도전 욕구 자극

– 업데이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로 풍성한 선물 제공

 

컴투스홀딩스(이용국)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칭호’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다. 캐릭터로 달성한 미션에 따라 칭호와 보상을 받을 수 있어서 유저들의 캐릭터 성장과 도전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궁극 캐릭터 2명 보유’, ‘마스터 레벨 6000 달성’ 등 다양한 칭호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 칭호를 획득할 수 있고, 주요 재화인 ‘캐럿’과 ‘칭호 포인트’가 주어진다. 획득한 칭호 포인트는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스킬 등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4일간 출석하면 ‘럭키7코인’, ‘캐럿’, ‘라피스’ 등 주요 재화를 풍성하게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컴투스홀딩스와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 유저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

▲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홈페이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

 컴투스홀딩스 공식 홈페이지: www.com2us.com/holding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