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 5성 캐릭터 ‘마벨’의 매력적인 신규 아바타 등장

– 8성 등급 장비 최초 공개 및 장비의 던전 23층으로 확장

– 4주년 기념 드롭 이벤트로 풍성한 아이템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용감한 의적으로 사랑받아 온 5성 캐릭터(서번트), ‘마벨’의 아바타가 새롭게 등장했다. 마벨이 사용하는 광역 공격 스킬은 상대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피해를 주는 특징을 가져 유저들의 사용도가 매우 높다. ‘오리엔탈 조총수’ 모습의 신규 아바타를 착용하면 매력적인 외형과 함께 화려한 액션을 장착해 한층 높아진 시각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서번트들의 전투력을 상승시켜 줄 ‘8성 등급 장비’가 최초로 등장하고 ‘장비의 던전’도 확장됐다. 8성 장비는 이번에 새롭게 열린 ‘장비의 던전’ 21~23층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장비의 던전 21~23층은 8성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콘텐츠이기에 보스의 스킬과 패시브가 더욱 강력해졌다. 이곳에 입장하려면 기존 20층까지 클리어 해야 하며, 일일 전투기회도 100회로 제한된다.

 

다음 달 11일까지는 ‘4주년 기념 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탐험, 던전, 대전 등의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정화의 증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화의 증표는 다음 달 13일까지 ‘빛/어둠 5성 선택권’, ‘5성 소환석’, ‘아티팩트 소환석’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로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자료]

▲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빛의 계승자’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

▲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eiroflight

▲ 컴투스홀딩스: www.com2us.com/holding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