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 마음속에 있는 작은 꿈을 말해봐! [온에어: 신년소원편]

‘컴온이’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DJ ‘온에어’입니다. 다들 긴 설 연휴 기간 잘 쉬셨나요? 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알록달록 복을 가득 담은 복주머니입니다. 컴투스온에서는 1월 초 새해 소망을 가득 담은 복주머니 만들기를 진행했는데요. 무려 400명의 사우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건강/결혼/공부/효도’ 등 다양한 신년소원 사연을 접수해 주셨습니다. 오늘은 감동 한 스푼을 담은 힘찬 2025 새해 소망 사연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또한 많은 사우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행운숫자 추첨’ 이벤트 당첨자도 발표합니다. ‘온에어: 신년소원편’에 참여해주신 사우분들은 한 번씩 뽑기 머신에서 행운문구와 함께 숫자를 뽑으셨을 텐데요. 발표된 3명의 당첨자분께 소원지원금으로 1등 10만원(1명), 2등 5만원(2명)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드립니다. 행운숫자 추첨 결과는 기사 최하단에 발표되니, 보관해 놓은 행운숫자 추첨권을 준비해 주세요. 사연과 함께 당첨자 발표까지 놓치지 마시고 확인해 주세요!


첫 번째 사연을 소개해 드립니다. 컴투스플랫폼의 ‘제리’님이 남겨주신 사연입니다.

저의 신년 소원은 우울증을 앓고 있는 절친이 올해는 우울증을 이겨내고 목표하는 것을 이루는 것입니다. 친구는 어린 시절부터 심한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우울증을 이겨내 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안타까우면서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청곡은 lucy의 Ready, Get Set, Go!라는 노래인데요. 원곡 가수는 페퍼톤즈입니다. 페퍼톤즈는 우울증을 위한 뉴-테라피 2인조 밴드라는 모토를 가진 팀이고, 팀이 의미하는 것처럼 신나는 곡이 많습니다. 혹시 사연을 보고 듣는 분들 중 우울증을 앓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신청곡을 듣고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친구를 위한 새해 소망이라니! 친구분을 아끼는 마음이 참 보기 좋네요. 2025년에는 우울증이 사라지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추천곡 함께 들어보시죠!

다음 만나볼 사연은 ‘NV1 사업부’의 박성민님의 사연입니다.

올해는 오랜 해외 생활 끝에 부모님이 한국으로 돌아오는 유의미한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몇 년간 은퇴를 준비하시던 아버지는 막상 끝이 다가오니 기대감과 함께 내심 걱정이 크신 것 같아요. 아버지가 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셨던 만큼, 올해는 저도 아버지께 힘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새로운 시작이 설레고 행복할 수 있길! 2025년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뜻한 바 이루시는 한 해 되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설레는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가호의 ‘시작’ 틀어주세요~

울타리가 되어주시던 부모님의 보호자가 되어야 하는 순간이 오기 마련인데요. 부모님이 주신 사랑의 반만큼이라도 돌려드리려고 노력하다 보면, 어느 순간 든든한 산이 되어있지 않을까요? 성민님의 신청곡, 시작을 들려드리며 아버지의 은퇴 꽃길을 응원합니다.

세 번째는 ‘KBO Live 기획팀’ 문상윤님의 사연입니다.

저는 두 딸의 아빠입니다. 딸들은 연년생인데요. 첫째는 문지우, 둘째는 문지원이에요. 20개월 된 첫째 지우가 둘째 지원이를 질투하는 지, 가끔 이마빡을 촤악~!하고 찰싹 때릴 때가 있어요. 아기 침대로 둘을 분리하긴 하는데요. 모쪼록 올해는 두 딸이 서로 사이좋게 잘 지내고, 엄마 아빠 말을 잘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언젠가는 두 딸에게 사춘기가 올 텐데, 아빠에게 잘해주면 좋겠습니다!

사연을 듣기만 해도 두 아이들이 떠오르며 웃음이 지어지네요. 지우와 지원이가 서로 잘 지내길 바라면서 신청곡 들려드립니다. 봄여름가을겨울의 Bravo My Life!

다음으로는 글로벌 CS ‘이서진’님의 사연입니다.

저는 지금 임신해서 13주 차에 접어든 상태예요. 아이의 태명은 오공이인데요. 25년 7월에 만날 예정이랍니다. 첫 임신과 출산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떨리는데요. 모쪼록 오공이가 건강하게 성장해서 세상에 나와서도 잘 살아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육아 때문에 힘든 일도 있겠지만, 휴직 기간 동안 열심히 일본어 공부를 해서 JLPT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복귀해서도 다시 열심히 일하고 싶어요. 컴투스 파이팅! 

오공이에 대한 엄마의 무한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건강하게 출산하시고, 공부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면서 신청해주신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 들려드릴게요.

다섯 번째 사연입니다. 플랫폼기획팀의 씰누나님이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올해 17살이 된 우리 집 할배 고양이 씰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녹내장과 췌장염 때문에 3개월에 한 번씩 병원에 다니고 있어요. 날이 갈수록 살도 빠지고 기운도 없어지는 게 눈에 보여서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17년간 함께한 씰은 저의 소중한 가족인데요. 올해도 내년에도 더 이상 아프지 않고 씰과 오래오래 함께 살고 싶습니다! AVICII의 ‘SOS’곡 신청합니다~

오래 함께한 반려동물은 정말 가족과 다름없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만큼요. 씰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하길 바라면서 신청곡 SOS 들려드립니다.

마지막 사연은 컴투스 QA팀 플렉스님의 사연입니다.

저의 신년 계획은 운전면허 따기랍니다! 면허를 따고, 중고로 벤츠 E 클라스를 사고 싶어요.  중고로 외제차를 사고 싶다고 하니, 주변에선 뜯어말립니다. 중고 외제차를 사면 제 차키를 한강에 던져 버린다고 하실 정도인데요 ㅠㅎㅎ 그럼 혹시 제네시스 G80은 어떤가요? 신청곡은 벤츠타고 ‘나이트 드라이브’ 할 때 빵빵하게 틀어놓고 듣고 싶은 노래예요! 터치드의 ‘Hi Bully’ 신청합니다. 같이 드라이브 가실 분 구합니다^^~

아무래도 유지비가 많이 나와서 주변에서 말리는 게 아닐까요? 그치만 중고 외제차 플렉스~ 부럽습니다. 모쪼록 현명한 소비를 하시길 바라며 2025년엔 운전면서 따고 봄 드라이브 다녀오세요! 드라이브에 딱이라는 Hi Bully 듣고 오겠습니다!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온에어: 신년소원편’의 소원지원금 당첨자는 과연 누가 될까요? 이번 당첨자 3명은 GPT가 뽑아주었는데요, 행운의 당첨자를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행운 숫자 추첨권 : 캡슐 속 문구 옆에 기입된

숫자를 추첨 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10만원 (1명)

행운 숫자 1등 번호 : 375

“우리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지는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다.” – 아바타(375번)

🥇 네이버페이 5만원 (2명)

행운 숫자 2등 번호 : 93, 248

“성공은 좋은 것이지만, 실패에서 배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 와일드(93번)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하세요. (248번)

행운 숫자에 당첨되신 총 3명의 사우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운 숫자에 당첨되신 분들은 2/10(월)까지 꼭 담당자 (백은솔, 강혜진)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연락 주시지 않으면 당첨자 추적이 어려워 혜택 발송이 어렵습니다.

※2/10(월) 이후에 연락 주시면 발송이 어렵습니다.


온에어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에어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는 더 즐거운 컨셉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마음에 담아둔 소원이 모두 이뤄지는 한 해 되길 바라며 2025 컴투스 그룹을 응원합니다!

컴투스온

귀여운 사연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케이크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컴투스온에어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다음 컴투스온에어에서 만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