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컴투스인들의 봄나들이🌸

봄봄봄 봄이 왔어요~ 🎵

추워서 움츠리고 있던 겨울을 벗어나 봄을 맞이하자! 간질간질 다가오는 봄, 컴투스인들은 봄을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살펴보았다.

© Unsplash

🗣️ 봄에는 역시 벚꽃 구경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행에서 혹은 길거리를 걷다가 우연히 예쁘게 핀 벚꽃을 보면 잠깐 가던 길을 멈추곤 합니다.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바라보고 슬며시 카메라를 꺼내 사진을 찍죠. (권혁준, 컴투스)

🗣️ 저는 벚꽃처도리인데요! 유명한 여의도 벚꽃길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답니다(반전) 굳이 사람이 많은 여의도까지 가지 않더라고 벚꽃 명소는 많으니까요~ 벚꽃을 보러 가고 싶으시다면 개인적으로 중랑천, 안양천을 추천합니다! 서울숲도 사람이 많긴 하지만 널찍해서 산책하기 좋아요~ 하지만 저의 원픽은 ★경희대학교★입니다^0^ 경희 랜드라고도 하더군요. 캠퍼스와 어우러져 만개한 벚꽃은 정말 장관입니다!! 코로나 시국엔 외부인 출입 인원 통제를 하기도 했는데,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여러분의 벚꽃 명소 NO.1 원픽은 어디일지도 궁금합니다! (벚꽃처도리, 컴투스)

🗣️ 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일이 바쁘면 멀리 꽃놀이하러 가긴 너무 힘들어서요ㅠ0ㅜ 작년 봄에는 카메라를 들고 집 근처 탄천에서 벚꽃 사진을 잔뜩 찍었었답니다! 컴투스 바로 근처 안양천의 벚꽃이 참 예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컴투스에서 맞는 첫 봄이 너무 기대돼요! 벚세권 누려보겠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면 꼭 카메라를 들고 점심에 산책을 나갈 거예요! (이세미, 컴투스)

🗣️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에버랜드 ‘튤립축제’! 색색의 튤립들이 다채롭게 모여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낸답니다. 포토존으로도 제격! 특히 놀이공원 사이에 위치해 동심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도 누릴 수 있습니다. 튤립 너머 대관람차가 보이게 사진을 찍는 것은 필수 코스! 사람이 많다면 칙칙폭폭 미니 기차를 타면서 튤립을 바라보거나, 바로 앞 식당에서 중식을 먹으며 실내에서 꽃 구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번외로 예술의 전당 뒤편이 숨은 벚꽃 명당입니다. 꽃잎이 흩날리고 개나리도 피어 있으니 봄 맞이 공연 즐기며 꽃구경 가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저는 피크닉을 자주 가곤 했답니다. (백은솔, 컴투스홀딩스)

🗣️ 평택시 농업 생태원에서는 4월 중 튤립축제를 진행합니다. 규모가 엄청 크고 꽃들이 많아 즐기기 좋아요. 행사 기간에는 컵 만들기, 꽃 차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도 진행되니 하루 나들이를 기획한다면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데이트 코스, 가족 나들이로도 딱이죠. 꽃이 만발한 풍경과 꽃 향기를 맡으며 봄을 마음껏 만끽하고 싶다면 평택시 농업 생태원을 추천합니다~ (채우병, 컴투스)

🗣️ 춥고 심심했던 겨울이 지나가고 다가오는 봄, 드디어 야구 개막! 얼른 야구장 가서 맛있는 음식, 시원한 맥주 먹으며 힘차게 응원하고 싶습니다. 올해는 꼭 우승하길 기원하며 SSG 랜더스 화이팅!! (정유나, 컴투스플랫폼)

🗣️ 인사동에서 산책하다가 청와대까지 쉽게 갈 수 있는데요.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잔디가 깔려 있고 분수까지 있어 작은 공원의 느낌이 난답니다. 사람이 붐비지 않아 평화롭기도 해요~ 한옥처럼 지어진 건물도 곳곳에 있어 남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인근에 맛있는 식당과 카페도 많아요! (마르코, 컴투스)

🗣️ 와이프가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포켓몬 카드숍을 구경하고 싶다고 해서 함께 용산 아이파크몰을 다녀왔습니다. 돌아다니다 보니 마블 컬렉션 매장이 보여서 잠시 둘러보았는데요. 퀄리티 좋은 피규어들이 많고 거대한 아이언맨 헐크버스터도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매장 안에는 거미줄에 매달린 스파이더맨도 있었는데요. 와이프가 스파이더맨 팬이라서 사진 한 장 찍어주었습니다.

그리고 겸사 겸사 가구점들을 둘러보다가 안방을 좀 더 넓게 쓰기 위해 가구 배치를 다시 하기로 계획해버렸어요. 저희는 밖에 잘 나가지 않는 집돌이 집순이지만 구경거리가 많아서 즐거운 봄 나들이가 됐습니다. (송명성, 컴투스)

🗣️ 추운 겨울보다는 날씨가 풀려 꽃도 피는 봄에 따뜻한 햇볕 아래에서 봄캠핑 하는 걸 추천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밤에는 불멍과 함께요! 저녁에 춥다면 불 앞에서 군고구마를 익혀 먹으며 그동안 못했던 가족 간의 이야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강성수, 컴투스)

🗣️ 입맛이 없는 봄! 저는 이맘쯤 입맛이 싹 돌게 하는 음식을 찾아다닙니다. 저의 봄 음식 중 최애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바로 ‘또순이네 냉이된장찌개’! 토시살 먼저 쓱쓱 구어서 목에 기름칠 좀 하고, 냉이 한가득 담겨있는 된장찌개 주문 고고~ 파채무침과 함께 밥 위에 냉이된장찌개를 쏵~ 올려서 내 입으로 한가득 물면 봄이 왔음을 느낀답니다. 냉이가 아닌 기간도 있어서 꼭! 이때쯤 가서 놓치지 말고 냉이된장찌개를 먹어줘야 합니다! 컴투스인들도 봄 음식 찾아드시면서 입맛 되찾으세요😊 (유가영, 컴투스플랫폼)

🗣️ 계절마다 한정판 먹을거리들이 나와서 그때만 즐길 수 있는 맛을 찾아다니곤 하는데요. 지난달 일본여행을 갔을 때 벌써 봄 한정판들이 나와있더라고요. 스타벅스와 아사히에서는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벚꽃 한정판 음료가 나오죠. 아직 벚꽃이 피지 않아 꽃놀이를 하며 마시는 못한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아사히 맥주 아래에 있는 것은 우리의 ‘찰떡아이스’와 비슷한 ‘유키미다이후쿠’라는 아이스크림인데요 한정판이 자주 나와 일본여행을 갈 때마다 즐겨먹습니다. 그리고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를 노리고 좋아하는 작품 최애와 초콜릿&사탕 콜라보를 했더라고요. 덕분에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웠습니다. (최규범, 컴투스홀딩스)


겨울이 지나 설렘 가득 시작하는 계절 봄! 컴투스인들이 봄을 즐기는 방법을 보고 가슴이 콩닥콩닥 거려 밖으로 뛰쳐나가고 싶은 맘이 굴뚝 같았다. 모두들 따뜻한 햇살 가득한 봄을 즐겼으면 좋겠다.

유가영 기자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어서 즐거웠습니다. 시간 내어 이야기를 나눠 주신 컴투스인들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