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15일 ‘크로니클’ 사전 다운로드 실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등극
– ‘서머너즈 워’ IP 최초 MMORPG와 차별화된 콘텐츠의 새로운 MMO로 높은 유저 기대감 반영
– 16일 오전 구글플레이스토어∙애플앱스토어∙원스토어 및 PC 버전 등으로 국내 정식 출시 예정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 15일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15일 오전 10시부터 유저가 게임을 미리 설치하고 자신의 계정을 생성해 캐릭터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했다.
탄탄한 글로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기존 MMORPG 문법과는 다른 차별화된 콘텐츠를 예고한 ‘크로니클’은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 당일 오후, 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정식 출시 전부터 유저들로부터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을 오는 16일 오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 동시 출시한다. 모바일-PC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PC버전은 게임 브랜드 사이트 및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 접속할 수 있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다. 개성 넘치는 세 소환사와 350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 캐릭터 수집과 조합을 통해 기존 MMO에서 접하지 못한 무한한 전략적 묘미를 즐기고, 던전 및 다양한 경쟁 콘텐츠에서 수동 조작으로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16일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15일까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4성 선택권, 라힐 지령서 300개, 신입기사의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3종, 즉시 회복 물약과 탕약 25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크로니클’은 정식 출시 후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브랜드 사이트(PC버전)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 및 다양한 정보는 공식 포럼((https://community.summonerswar.com/chronicles/ko)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5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