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요한나’ 등장, 강력한 내야수 육성에 도움
– ‘영입 확률 업’, ‘중복 맞이 깜짝 선물’ 등 이벤트 마련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레전드 트레이너 ‘요한나’가 등장한다. 2루수 트레이너 ‘요한나’는 근력과 G포인트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강력한 내야수를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업그레이드한 포레스트 엘븐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다양한 트레이너 덱 조합을 통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9일까지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요한나’와 인기 트레이너 ‘하이퍼’를 손쉽게 영입할 수 있다. 더위를 잊게 해주는 깜짝 선물도 제공한다. 다음달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포레스트 엘븐즈 레전드 선택권’,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022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
▲ 새롭게 등장하는 레전드 트레이너 ‘요한나’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홈페이지]
▲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amevilbss
▲ 컴투스홀딩스: www.com2us.com/hold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