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프야V25’, ‘가을 사나이 임팩트 선수’ 카드 출시 기념 플레이 이벤트 실시…각종 인기 아이템 획득 가능
– 2026 시즌 개막 전까지 특별 이벤트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골든글러브 포지션 선택팩’, ‘시그니처 선택팩’ 지급
– 비시즌 전력 강화를 위한 포지션 특훈 이벤트, 선택 미션 이벤트 등 즐길 거리 가득 준비해 야구 열기를 이어갈 예정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 2026 시즌 준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등급의 선수 카드들과 선수 카드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가을사나이 임팩트 선수’ 카드 출시를 기념한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일까지 리그 모드, 랭킹 챌린지 등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면 ‘임팩트 조합 포인트’를 비롯한 각종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을 사나이 임팩트 선수’ 카드는 포스트시즌부터 한국시리즈까지 맹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선정해 출시하는 카드로, 한국시리즈 MVP를 수상한 LG 트윈스 김현수를 비롯해 한화 이글스 문동주 등이 추가됐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골든글러브 포지션 선택팩’과 ‘시그니처 선택팩’을 지급하는 ‘시즌 준비 투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을 던지는 간단한 방식으로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스킬변경권’,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본격적인 야구 시즌이 시작되기 직전인 2026년 3월 31일까지 전개된다.
그 외에도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고 포지션별로 능력치와 스킬을 변경할 수 있는 포지션 특훈 이벤트, 5개의 미션 중 원하는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지급받는 선택 미션 이벤트 등 비시즌 전력 강화를 위해 준비한 각종 즐길 거리를 통해 야구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V25’는 지난 13일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체 게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비시즌에도 대한민국 야구게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 https://cpbv-community.com2us.com
[사진자료]

▲’컴투스프로야구V25’ 메인 타이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