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크로니클’ 소환사 레벨 90으로 올리고 모든 콘텐츠 오픈되는 ‘성장 점프’ 기능 추가
– 성장 점프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 콘텐츠 ‘루나 교수의 교본’도 함께 업데이트
– 12마리 소환수 이용해 펼치는 신규 PvP 콘텐츠 ‘총력전’ 등장,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전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성장 점프’를 비롯해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추가된 ‘성장 점프’ 기능은 소환사 레벨을 단숨에 90까지 올려주는 시스템으로, 게임을 처음 시작하거나 신속한 성장이 필요한 유저들은 이번 기능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라힐 수호단 소속 캐릭터 중 79레벨 이하 캐릭터 1명에게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성장 점프 후 모든 콘텐츠가 오픈되고 새로운 가이드 ‘루나 교수의 교본’이 제공된다.
‘루나 교수의 교본’에서 제시되는 가이드를 모두 클리어하면 게임 기본 정보를 쉽게 익힐 수 있고, 각종 아이템 및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아크엔젤, 바람 속성 뱀파이어 헌터, 불 속성 하늘무희 등과 함께 해당 소환수 성장 아이템을 지급해 100레벨, 최대 진화, 각성 등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마리의 소환수를 이용해 펼치는 신규 PvP 콘텐츠 ‘총력전’이 추가됐다. ‘총력전’은 4마리의 소환수로만 이루어진 덱 3개를 이용해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상대 소환수 덱과 소환사를 모두 쓰러트리면 승리하는 대전이다. 대전 승리를 통해 획득한 총력전 코인은 새로 생긴 총력전 상점에서 5성 전설 아티팩트 선택권, 5성 데빌몬, 전설 변환석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레나와 점령전에 리플레이 기능이 추가됐으며, 소환수들 사이에 얽힌 특별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조슈아의 책장’에도 새로운 스토리 ‘출장 상점’과 ‘요정왕 일지’ 두 가지가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루나 교수의 교본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병아리 뱃지’를 모아 5성 소환수 선택권 및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루나 교수의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총력전 참여 횟수에 따라 전설 및 속성별 소환서, 아티팩트 봉인구 등을 얻을 수 있는 ‘모두 함께 총력전으로’ 이벤트에 상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공식 포럼: https://community.summonerswar.com/chronicles/ko-kr
[사진자료]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성장 점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