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의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 시리즈, 오프 시즌에도 즐길 거리 가득
– 이정후 메이저리그 진출 기념 싸인볼 선물 이벤트, 시그니처 영입지원 플레이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KBO 리그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에서 2024년 새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오프 시즌 이벤트를 펼치며 야구 열기를 예열하고 있다.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는 오프 시즌에도 유저들이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컴프야2024’에서는 4년 연속 모델로 활약한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 진출을 기념해 응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 형태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100% 플래티넘팩’을 제공하고 댓글이 채택된 유저들에게는 이정후 선수의 싸인볼을 선물한다.
특히 컴투스는 이정후 선수와의 오랜 인연을 돌아보는 기념 영상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2020년 스물둘의 이정후부터 2023년 스물다섯의 이정후까지, 그동안 함께한 순간들을 보여주며 메이저리그에서의 활약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그 외에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구단&연도 선택 플래티넘팩’을 획득할 수 있는 ‘2024 시즌맞이 Triple-UP 꾸러미’를 지급하며, ‘전력 보강 보급품 이벤트’, ‘새해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 등이 열리고 있다.
‘컴프야V23’에서도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17일부터 모든 유저에게 ‘1000 스타’를 선물하는 깜짝 쿠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19일 자정까지 제공하는 이번 쿠폰은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코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해당 게시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손쉽게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프 시즌의 전력 강화를 위한 ‘시그니처 영입 지원 플레이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5성 시즌 카드 구단선택팩’, ‘시그니처 영입 계약서’ 등 매일매일 달라지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최고 30일 차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매일 100 스타를 얻을 수 있는 ‘스타 저금왕 이벤트’, ‘클럽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 등 야구 게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한편, 컴투스는 누적 다운로드 2천만을 돌파한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4’와 출시 3년차를 맞이한 리얼 야구 게임 ‘컴프야V23’ 등 다양한 KBO 리그 게임을 통해 야구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참고] ‘컴프야2024’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com2usbaseball2015
‘컴프야V23’ 공식 커뮤니티: https://cpbv-community.com2us.com
[사진자료]
▲’컴투스프로야구2024’ 공식 타이틀 이미지
▲’컴투스프로야구V23’ 공식 타이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