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낚시의 신의 여덟 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4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마련
– 한정판 ‘팔팔한 벚꽃 물고기’와 함께 ‘6성 옵션 초기화 티켓’, ‘해신 장비’ 등 각종 인기 아이템 증정
– 낚시의 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최근 원스토어 정식 출시로 플랫폼 확장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출시 8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많은 글로벌 게임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의 여덟 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오는 4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성 옵션 초기화 티켓’, ‘해신 장비’ 등 각종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5번의 출석 보상이 제공되며,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유저들이 응모를 통해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는 ‘8주년 기념 100가지 선물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권을 얻을 수 있고, 응모 횟수가 늘어날수록 더 좋은 아이템의 획득이 가능하다.
8주년 콘셉트에 맞춰 한정판 물고기를 낚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재화 ‘벚꽃 물고기 미끼’를 사용하면 8주년 기념 ‘팔팔한 벚꽃 물고기’를 만날 수 있고, 한정판 물고기를 낚으면 고급 아이템이 추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재화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하거나 빙고 줄을 완성해 나갈 때마다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는 ‘빙고 보드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낚시의 신에서는 대량의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황금 고래 낚시’, 8주년 기념 특별 상점 오픈,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8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 카페(cafe.naver.com/fishingcom2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최근 낚시의 신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플랫폼 확장을 통해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6000만 건 이상을 기록한 낚시의 신 IP의 위상을 보다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