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생존자 ‘리디아’ 합류,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 캐릭터
– 새로운 ‘생존 기록’ 추가, 에픽 등급 생존자 획득 기회
– ‘워커 청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선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생존자 ‘리디아’가 공개된다. 리디아는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에서 주인공 그룹이 대적하는 ‘위스퍼러’ 집단의 수장 ‘알파’의 딸로 등장하는 캐릭터다. 게임에서는 큰 덩치의 워커(좀비)를 이용해 적을 압박하는 악 성향의 탱커로 합류한다. 전투 중 가면을 쓰고 워커로 위장해 적에게 혼란을 주고 돌과 뼛가루를 던져 피해를 입힌다.
새로운 생존 기록도 공개된다. 신간 <갑작스런 캠핑>에서는 캐릭터 ‘에바’의 무리가 갑작스런 공격을 받고 인근 산으로 대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번 생존 기록은 이달 17일까지 탐색할 수 있으며,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면 에픽 등급 생존자를 얻을 수 있는 ‘성향 선택 모집권’이 지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워커 청소 이벤트’가 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네 가지의 무기 중 하나를 선택해 몰려드는 워커를 처치하고 ‘골드바’와 ‘보상 선택 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무기 활용에 필요한 ‘총알’은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으며, 높은 등급의 워커를 처치할수록 더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수집형 RPG다.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 IP를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특유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인기 원작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등장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미지 자료]
▲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리디아’
▲ ‘워킹데드: 올스타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워커 청소 이벤트’
[웹사이트]
▲ 컴투스홀딩스: www.com2us.com/holdings
▲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포럼: https://twdallstars-community.com2us.com/
▲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GSZvEcqjprPNOxc_4MvJ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