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대륙 업데이트 및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신규 맵 ‘무 대륙’ 추가하고 9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전개

전설 속 초고대문명 ‘무 대륙’에 한 층 강해진 물고기 적용… 새로운 지역에서의 플레이 재미 선사

– 9개 미션 달성 이벤트와 꼬리 달린 물고기 획득 이벤트 실시… 인기 어종 ‘황금 고래’ 등장 빈도 증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 신규 대륙을 추가하고 출시 9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많은 글로벌 게임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3번째 맵인 ‘무 대륙’을 추가하고 새로운 지역에서의 플레이 재미를 더했다. 이용자들은 전설 속의 초고대문명인 ‘무 대륙’에서 한 층 강력한 방어력을 지닌 물고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출시 9주년을 맞이한 ‘낚시의 신’을 위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4월 17일까지 ‘아홉 개의 꼬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전개해, 9개의 미션 달성을 통해 꼬리를 완성하면 다채로운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한 획득 시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는 꼬리 달린 물고기 ‘원 테일 피쉬’와 ‘나인 테일 피쉬’를 적용하고, ‘낚시의 신’의 인기 어종인 행운의 ‘황금 고래’도 더욱 자주 만나볼 수 있게 했다. 해당 기간 동안 ‘조개’를 강화할수록 다양한 아이템과 능력치가 부여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낚시의 신’은 오랜 기간 게임을 애용해준 전 세계 조사들을 위해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과 구글 기프트 카드, 굿즈 등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미션을 달성하고 티켓을 획득해 응모하면 총 100여 종의 게임 아이템과 재화를 최대 199,999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9주년을 기념해 산호 상점과 상점을 리뉴얼하고, 복귀 유저들을 위한 ‘웰컴백 휴면 복귀’ 이벤트도 전개하며 더욱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와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낚시의 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낚시의 신’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fishingcom2us

[사진자료]

▲ 낚시의 신 ‘무 대륙’ 업데이트 실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