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개발자 영상 공개!

– ‘서머너즈 워’에서 재탄생할 ‘어쌔신 크리드’ 주인공들과 다양한 콘텐츠 등 소개하며 기대감 조성

– 손쉽게 획득 가능한 컬래버 몬스터, ‘서머너즈 워’만의 연출로 풀어낸 모션 등 차별화 강조

– 던전 클리어 통해 강화 효과 획득하는 등 협업 콘텐츠만의 재미 요소도 풍성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어쌔신 크리드’의 2월 28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개발자 영상에서는 ‘서머너즈 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어쌔신 크리드’ 주인공들과 콘텐츠 등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담았다. 컬래버 몬스터의 비주얼 및 던전 콘셉트 등, 업데이트 예정 내용에 대해 미리 엿볼 수 있어 팬들의 설렘이 고조되고 있다.

먼저 기획 담당자들은 “모든 컬래버 몬스터를 보다 쉽게 획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어쌔신 크리드’ 원작의 특징을 ‘서머너즈 워’만의 특별한 기획과 연출로 풀어냈다”라고 이번 협업의 차별화 포인트를 강조했다.

또한 연출팀 이지원 책임이 컬래버 몬스터마다 준비된 특별한 암살 연출 등 팬들이 더욱 재미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볼거리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컬래버를 알리는 첫 연출로 차용된 ‘어쌔신 크리드’ 스킬 ‘신뢰의 도약’은 시리즈를 상징하는 기술로, 팬들이 더욱 반갑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협업 콘텐츠만의 재미 요소도 다양하게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기획팀 김용승 차석은 컬래버 던전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강화 효과를 획득할 수 있고, 몬스터들이 ‘어쌔신 크리드’ 캐릭터들과 함께 새로운 적을 토벌하러 가는 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오리지널의 매력과 협업 작품의 캐릭터성을 풍부하게 살린 콘텐츠로 매 컬래버레이션마다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인 만큼 두 게임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 8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누적 매출 3조 원을 기록한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이다. 가장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어쌔신 크리드’와 이번 협업을 통해 유저들에게 신선한 콘텐츠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개발자 노트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VewfmpKH7ck)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자료]

컴투스 ‘서머너즈 워’,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개발자 영상 공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