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오네트 인형 한 쌍 거느린 태생 5성급 몬스터 ‘인형술사’ 공개…티저 이미지로 기대감 조성
– 오는 27일까지 특별 소환 진행하고 몬스터 소환 시 포인트 모으면 전설 소환서 등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
– 보석과 연마석 페이지 개편, 상점 내 형상 변환 카테고리 추가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 ‘인형술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인형술사’는 한 쌍의 마리오네트 인형을 거느린 태생 5성급 몬스터로, 인형사이자 주술사 다운 화려한 의상과 비밀을 감추고 있는 듯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9일에는 티저 이미지가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됐다. 스산한 공연장에서 마리오네트 인형들을 조종하는 인형술사의 이미지와 함께 일부 스킬도 소개돼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한 ‘전투 훈련장’에 ‘인형술사’가 등장하는 모의 전투를 추가해 스킬과 전투 활용법을 빠르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보석과 연마석을 관리하는 페이지가 개편되고 상점 내 형상 변환 카테고리가 추가되는 등,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신규 몬스터와 특별 소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자료]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인형술사를 소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