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NBA 공식 라이선스 기반 농구 게임 ‘NBA NOW 23’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 돌입
– 2023시즌 NBA 구단 및 선수 최신 정보, 실제 리그 일정 및 변경된 룰 등 게임 내 완벽 반영
– 최상위 등급 성장 콘텐츠 추가 및 역사적인 NBA 플레이어들로 구성된 ‘빈티지 MVP’ 도입 등 재미 요소 강화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NBA NOW 23’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NBA NOW 23’은 강력한 글로벌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갖춘 컴투스의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으로, NBA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구단 및 선수들의 정보와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한 높은 수준의 리얼리티가 특징이다. 모바일에 특화된 세로형의 직관적이고 손쉬운 조작 방식과 함께 전 세계 유저들과 실력을 겨루는 배틀 모드, 실제 NBA 경기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콘텐츠 등을 통해 출시 후 지금까지 국내외 스포츠게임 인기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즌 NBA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가 게임 내 그대로 반영됐으며, 정규 시즌 스케줄 역시 리그 모드에 동일하게 적용됐다. 또한, 지난 ‘90시즌’부터 현재까지 세계 최고 농구 무대를 빛낸 1만여 명의 선수들과 함께 실제 코치진도 게임 내 추가하는 등 한층 강화된 리얼리티를 선보였다.
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할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였다. 새롭게 도입된 ‘프리즘 등급’은 기존 게임 내 최고 등급 ‘다이아몬드’ 선수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는 콘텐츠다. 각성 시 능력치가 강화될 대폭 강화될 뿐만 아니라 각성 이후에도 ‘프리즘 한계 돌파’ 및 ‘프리즘 강화’를 통해 추가 성장까지 가능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과거 NBA 무대에서 최고의 활약으로 월별 MVP를 차지한 선수들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빈티지 MVP’는 매월 동부와 서부로 나눠 1명씩 추가되며, 월별 대표선수로 선정된 만큼 해당월에 전체적인 능력치가 대폭 상향돼 등장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각종 콘텐츠 플레이를 즐기면서 특수 타입 카드까지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한 유저들은 ‘시그니쳐 선수팩’을 비롯해 ‘다이아 선수팩’ 등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높은 희소성을 지닌 선수의 영입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NBA NOW 23’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서도 라이브 다이아 선수팩, 라이브 고급 선수팩 등 다양한 선수 영입권을 선물한다. 특히, 라이브 선수는 실제 NBA리그와 호흡하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선수카드로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가진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NBA NOW 23’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nbano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